상금 1000만원 주인공은? '고등래퍼4', 오늘 파이널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고등래퍼4' 파이널 무대가 23일 펼쳐진다.
이날 밤 11시에 방송되는 '고등래퍼4' 파이널 무대에서는 김우림, 노윤하, 박현진, 이상재, 이승훈 등 5명의 참가자가 격돌한다.
'고등래퍼4' 측은 "자신의 팀원을 응원하기 위한 '멘토' 사이먼 도미닉, 로꼬, 박재범, 창모는 물론, 제시, 원슈타인, 웻보이 등이 함께하는 풍성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고등래퍼4' MC인 넉살도 피처링 아티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밤 11시에 방송되는 ‘고등래퍼4’ 파이널 무대에서는 김우림, 노윤하, 박현진, 이상재, 이승훈 등 5명의 참가자가 격돌한다. 탐색전부터 세미파이널까지 쉼 없이 달려온 이들 중 최종 우승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피처링 라인업도 기대를 모은다. ‘고등래퍼4’ 측은 “자신의 팀원을 응원하기 위한 ‘멘토’ 사이먼 도미닉, 로꼬, 박재범, 창모는 물론, 제시, 원슈타인, 웻보이 등이 함께하는 풍성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고등래퍼4’ MC인 넉살도 피처링 아티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아울러 아쉽게 탈락했던 고등래퍼들의 스페셜 무대도 꾸며진다.
앞서 양홍원, 김하온, 이영지가 ‘고등래퍼’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시즌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멘토’와 함께하는 스페셜 음원 발매의 기회를 얻게 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꿈쩍 않던 방어株, 코로나에 놀라 '꿈틀'…초여름엔 '급발진'?
- 남성 천여명 몸캠 영상 유포·판매 '얼굴·이름·직업 노출'
- 與, 김어준 엄호…우원식 "오세훈, 취임 첫 작품은 '김어준 죽이기'"
- "성신여대 아가씨들~" 리얼돌 체험방 홍보.. '학생들 분노'
- 가위로 머리카락을 '싹뚝'…중2 딸 학폭에 母 "비참하고 힘들다"
- 與 종부세 난감… 깎자니 ‘부자감세’, 냅두자니 민심이 펄펄
- 임성재·김시우처럼…아메리칸 드림 꾸는 K골퍼들
- 지하철역서 체액 뿌린 성범죄 전과자 '법원은 영장 기각?'
- [타봤어요] '절치부심' 쌍용차가 내놓은 필살기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 공공기관 급여 男은 7291만원, 女는 5859만원…男이 고위직 독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