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첫 단체 프로필 공개..'8인 8색'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라잇썸(LIGHTSUM)의 첫 단체 사진이 공개돼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는 23일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라잇썸(초원 지안 나영 상아 유정 히나 휘연 주현)의 단체 프로필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큐브는 지난 15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잇썸 로고 영상을 공개하며 신인 그룹의 론칭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신인 걸그룹 라잇썸(LIGHTSUM)의 첫 단체 사진이 공개돼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는 23일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라잇썸(초원 지안 나영 상아 유정 히나 휘연 주현)의 단체 프로필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포지션을 알리며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단체 프로필 사진 속 라잇썸은 흰색 배경 앞에서 순백의 의상을 입고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청순하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완전체 사진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 라잇썸은 야외에서 청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 데 이어 스포티하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소화했다. 두 가지 상반된 콘셉트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큐브는 지난 15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잇썸 로고 영상을 공개하며 신인 그룹의 론칭을 예고했다. 이어 멤버들의 프로필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Mnet '프로듀스 48' 출신 초원 나영 유정의 데뷔 소식을 알리며 이들의 데뷔를 기다린 팬들을 설레게 한 바 있다.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라잇썸은 'LIGHT'(빛)와 'SUM'(모으다)의 합성어로 '작게 빛나는 모든 것들이 모여 세상을 밝히듯, 희망의 메시지를 통해 더 큰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이하늘-김창열 갈등, '제주 민박집'의 진실은(영상)
- 가상화폐 거래소 줄폐쇄 위기…"내 비트코인 어쩌나"
- '라임 사태' 제재심, 진옥동 행장에 '주의적 경고'…중징계 면했다
- [취재석] '리모델링' 국민의힘, 단골마저 떠날라
- '가롯 유다를 찾아라' 집안 단속 나서는 공수처
- '레임덕'과 '성공한 리더'…기로에선 文대통령
- [인터뷰] 윤영석 "혁신 없는 통합으론 정권교체 안 돼"
- 검찰, KT '쪼개기 후원' 수사 본격화…황창규 소환 임박한 듯
- '서복'·'해피 뉴 이어', 극장·OTT의 필수불가결 실험 [TF초점]
- 韓 이어 日서도 패소…신동주, '경영권 도전' 동력 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