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우승 사냥 나서는 담원 기아, 23일 아이슬란드로 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담원 기아가 MSI 우승 트로피 사냥을 향한 여정길에 올랐다.
담원 기아는 2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2021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가 열리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로 떠난다.
담원 기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2021 LCK 스프링 결승에서 젠지를 3:0으로 꺾고 한국 대표로 MSI에 참가할 자격을 획득했다.
한국이 4년 만에 MSI 우승 트로피를 가져올 수 있을지 여부는 이번 MSI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담원 기아가 MSI 우승 트로피 사냥을 향한 여정길에 올랐다.
담원 기아는 2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2021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가 열리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로 떠난다. 담원 기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2021 LCK 스프링 결승에서 젠지를 3:0으로 꺾고 한국 대표로 MSI에 참가할 자격을 획득했다.
한국이 4년 만에 MSI 우승 트로피를 가져올 수 있을지 여부는 이번 MSI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LCK는 2017년 SK텔레콤 T1 우승 이후 MSI 우승과 인연이 없었다. 2020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챔피언인 담원 기아가 국제전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내달 6일 개막하는 2021 MSI는 12개 팀이 3개의 조로 나뉘어 그룹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상위 2개 팀이 스테이지 2에 오를 수 있다. 다만 A조의 경우, VCS 소속 GAM e스포츠는 베트남 당국의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해외 여행 제한 조치로 MSI 출전이 불가능해져 3개 팀이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