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UM' 단체 프로필 공개..8명의 순백 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IGHTSUM(라잇썸)'은 23일 0시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단체 프로필 이미지와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LIGHTSUM(라잇썸)'은 약 3년 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8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8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고 영상과 멤버들의 프로필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단체 프로필 사진 속 라잇썸은 여덟 멤버들로서 화이트 배경과 순백의 의상을 입고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순백의 요정들이 모인 것처럼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해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필름 속 라잇썸은 야외에서 청초하면서도 퓨어한 모습을 한껏 발산하는 것은 물론 스포티하며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두 가지 상반된 콘셉트로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 그룹 라잇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LIGHTSUM(라잇썸)’은 약 3년 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8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8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고 영상과 멤버들의 프로필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LIGHTSUM(라잇썸)은 LIGHT(빛)와 SUM(모으다)의 합성어로 ‘작게 빛나는 모든 것들이 모여 세상을 밝히듯, 희망의 메시지로 더 큰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주행' SG워너비, 음원수익은 다른 사람이? 반환소송 제기[SS이슈]
- 결국 거짓말로 드러난 '학폭' 폭로…박상하, 은퇴 선언 그 후
- '수미산장' 전진, 최근 신화 갈등 언급 "쌓인 게 있으면 바로 풀어야"
- '어쩌다 사장' 조인성, "김우빈이 건강해져 내몸 걱정해" 뿌듯
- '낙원의 밤' 엄태구 "낯가림 많지만 14년간 연기, 기적 같아"[SS인터뷰]
- '심야괴담회' 한승연, 20년 만에 첫 가위눌림 기뻐한 이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