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막내라인 예원·예빈·다인 개인 티저 공개..걸크러시 매력 뿜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멤버 예원, 예빈, 다인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핫이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예원과 예빈, 다인은 각자의 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예원은 시크한 눈빛과 춤사위로 자신의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드러냈고, 예빈은 스쳐 지나가는 핫이슈 멤버들 사이에 서서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멤버 예원, 예빈, 다인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핫이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예원과 예빈, 다인은 각자의 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예원과 예빈은 강렬한 눈빛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예원은 시크한 눈빛과 춤사위로 자신의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드러냈고, 예빈은 스쳐 지나가는 핫이슈 멤버들 사이에 서서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마지막 주자 다인은 큐트한 외모와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컬러풀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로 등장한 다인은 네온 핑크 색상의 조명 아래에서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반전 매력을 뽐냈다.
핫이슈는 이번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신비로운 소녀의 모습과 걸크러시를 장착한 강렬한 반전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한편 핫이슈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미니 앨범 ‘이슈 메이커(ISSUE MAKER)’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세상 떠난 아내를 AI로 만나다니…98세 할아버지 울컥
- 다른 문제 없이 황달만 있다면… 길버트 증후군 의심해봐야
- 진중권과 '페미니즘' 설전 벌이는 이준석 '저 여성 좋아한다…걱정 안 하셔도 돼'
- '김어준, 계속해' 엄호 나선 친문…김남국도 '野, 불편하니 재갈 물리려는 것'
- '사고 나면 부인 옆에 다른 남자'…건설노조, '저질 광고판' 인권위 진정
- '흰 바지를 신발 신고…' 직원 뺨 때린 벨기에 대사 부인 '무개념 행동' 포착 파문
- 은성수 한 마디에 ‘김프’ 뚝...비트코인 국내·해외 500만원 차
- 'GTX-D 노선 강남 아닌 부천까지만'…인천·경기 서부 주민 반발
- ‘동학 개미’가 삼성전자 이겼네...증권거래세 급증에 수영세무서 세수 1위로
- 유흥주점 간판 없이 '꼼수 영업' ...업주·손님 등 83명 무더기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