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페르젠 役 발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마리 앙투아네트'에 출연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3일 "이석훈이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극중 이석훈이 연기하는 악셀 폰 페르젠 백작은 마리 앙투아네트를 뜨겁게 사랑하는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마리 앙투아네트'에 출연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3일 "이석훈이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한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인생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전하는 작품이다.
극중 이석훈이 연기하는 악셀 폰 페르젠 백작은 마리 앙투아네트를 뜨겁게 사랑하는 인물이다.
이석훈은 앞서 '웃는 남자' '킹키부츠' '광화문연가' 등 유명 뮤지컬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연기력과 가창력을 입증한 바, 그의 '마리 앙투아네트' 출연에 뮤지컬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석훈이 첫 공연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7월 13일 개막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마리 앙투아네트 | 이석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지수 숙소 성폭력 피해자 인터뷰 '충격'
- 지디♥제니, 알고보면 열렬한 럽스타그램 흔적
- 아미, 식인 고백 후 성폭력 체포 '최악의 스타'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