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소·이준영·박지연·윤호..'이미테이션' 메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지소, 이준영, 박지연, 윤호가 주연을 맡은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가수들의 세계를 다루는 드라마다.
톱 여자 아이돌 라리마 역의 박지연은 화려한 비주얼과 포스 넘치는 자태로 드라마 속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이와 함께 '화려한 무대? 비밀 연애? 그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라는 메인 카피는 아이돌의 이야기가 담길 '이미테이션'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가수들의 세계를 다루는 드라마다.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23일 공개된 포스터 속 마하 역의 정지소는 ‘아이돌계 해피 바이러스’ 캐릭터에 걸맞은 환한 미소로 화사한 분위기를 풍겼다. 권력 역의 이준영은 대한민국을 평정한 최정상 아이돌 ‘샥스’의 센터다운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톱 여자 아이돌 라리마 역의 박지연은 화려한 비주얼과 포스 넘치는 자태로 드라마 속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유진 역의 윤호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오는 비주얼로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화려한 무대? 비밀 연애? 그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라는 메인 카피는 아이돌의 이야기가 담길 ‘이미테이션’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 등의 한현희 PD가 연출하고 김민정, 최선영 작가가 극본을 쓰는 ‘이미테이션’은 5월 7일 밤 11시 20분에 첫방송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종부세 난감… 깎자니 ‘부자감세’, 냅두자니 민심이 펄펄
- 남성 천여명 몸캠 영상 유포·판매 '얼굴·이름·직업 노출'
- "도로 한국당이냐"…탄핵 부정에 혼란 가중된 국민의힘
- "성신여대 아가씨들~" 리얼돌 체험방 홍보.. '학생들 분노'
- 공공기관 급여 男은 7291만원, 女는 5859만원…男이 고위직 독식
- 꿈쩍 않던 방어株, 코로나에 놀라 '꿈틀'…초여름엔 '급발진'?
- 임성재·김시우처럼…아메리칸 드림 꾸는 K골퍼들
- 지하철역서 체액 뿌린 성범죄 전과자 '법원은 영장 기각?'
- [타봤어요] '절치부심' 쌍용차가 내놓은 필살기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 [현장에서]외교장관이 北 도발 '사소한 위반'이라고 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