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 백 홈' 숀, 컴백 임박 티저..'#0055b7' 무슨 뜻?

공미나 기자 2021. 4. 23. 07: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숀(SHAUN)이 전역 후 첫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019년 8월 발매한 EP앨범 '36.5' 이후 정식 싱글 및 앨범을 발표하지 않았던 숀은 한층 더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선보이고자 지난해 11월 전역 후부터 음악 작업에 열중해왔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숀 SNS
싱어송라이터 숀(SHAUN)이 전역 후 첫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숀은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와 '#0055b7'이라는 문구를 함께 게재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의자에 앉은 채 금방이라도 전자 기타를 연주할 듯한 자세를 취한 한 인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인물은 숀으로 추측되는 가운데,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0055b7'이라는 메시지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2019년 8월 발매한 EP앨범 '36.5' 이후 정식 싱글 및 앨범을 발표하지 않았던 숀은 한층 더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선보이고자 지난해 11월 전역 후부터 음악 작업에 열중해왔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숀이 전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를 곧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올해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숀은 2018년 최고의 히트곡으로 꼽히는 'Way Back Home(웨이 백 홈)'을 비롯해 '습관', 'My Bad(마이 배드)', '36.5'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Conor Maynard(코너 메이너드), Sam Feldt(샘 펠트), KSHMR(카슈미르)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지난 2019년 현역으로 군입대한 숀은 건강하게 군복무를 마치고, 지난해 11월 만기 전역했다. 전역 후에는 음악 작업에 몰두했으며 현재는 신보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제훈, 대역 논란..얼마나 심한지 보니
비투비 정일훈, 마약 흡입 무려 161회 '충격'
박수홍 형 측 '갈등 시작, 재산 아닌 93년생 여자친구 문제'
'강지영과 함께 목욕' 日소속사 사장 충격 보도
디카프리오 23세 연하 여친, 은근한 섹시 노출
E컵 공대 여신, 누워도 숨길 수 없는 아찔함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