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이찬원 상대로 1점 차 신승→접이식 자전거 획득

박상후 기자 2021. 4. 22. 23: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정동원이 이찬원을 꺾고 1승을 거뒀다.

22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가 트롯 왕국의 왕자들로 변신, 가요계 퀸들인 하춘화, 김수희와 만나 특별한 팀 대결에 나섰다.

이날 첫 번째 대결은 퀸춘화 팀의 이찬원과 퀸수희 팀의 정동원이 펼쳤다.

폭발적인 가창력에도 불구 그는 93점을 획득, 정동원이 1승을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사랑의 콜센타'에서 정동원이 이찬원을 꺾고 1승을 거뒀다.

22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가 트롯 왕국의 왕자들로 변신, 가요계 퀸들인 하춘화, 김수희와 만나 특별한 팀 대결에 나섰다.

이날 첫 번째 대결은 퀸춘화 팀의 이찬원과 퀸수희 팀의 정동원이 펼쳤다. 선공에 나선 정동원은 은방울자매의 '삼천포 아가씨'를 섬세한 보이스와 짙은 감성을 담아 불렀다.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인 그는 94점을 받았다.

이어 이찬원은 오은주의 '돌팔매'를 선곡했다. 그는 원곡의 느낌이 묻어나지 않은 구수한 발성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폭발적인 가창력에도 불구 그는 93점을 획득, 정동원이 1승을 차지했다.

첫승을 거둔 정동원은 상품으로 접이식 자전거를 뽑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그러자 김희재는 "정말 갖고 싶었던 거다"라며 아쉬움을 내비쳤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사랑의 콜센타 | 이찬원 | 정동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