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라네이처', 네이버 '기부 라이브'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킴벌리 친자연 여성용품 브랜드 '라네이처'가 22일 오후 8시 네이버와 함께하는 '지구의 날' 특집 '기부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계 지구의 날을 맞아 총 9개 친환경·친자연 브랜드가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라네이처 판매금액 2%가 네이버 해피빈에 기부돼 지구환경을 보호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유한킴벌리 친자연 여성용품 브랜드 ‘라네이처’가 22일 오후 8시 네이버와 함께하는 ‘지구의 날’ 특집 ‘기부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계 지구의 날을 맞아 총 9개 친환경·친자연 브랜드가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라네이처 판매금액 2%가 네이버 해피빈에 기부돼 지구환경을 보호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쇼핑과 함께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기부 라이브는 친자연 제품 사용 경험을 확대하고 지구환경 보호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유한킴벌리 라네이처는 ‘친환경 섬유 인증’(Ecocert ERTS)을 받았으며 100% 천연소재 커버와 흡수체, 100% 생분해 방수층으로 만들어진 생리대다.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제품 구매자 전원에 라네이처 샘플키트, 라네이처 세트 구매자에게는 라네이처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이 밖에 사전 댓글 등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라네이처 우드빗, 에코백 등의 친환경 굿즈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지구환경을 지키는 선한 영향력에 소비자와 함께 동참하고자 이번 기부 라이브에 동참했다”며 “가치소비 트렌드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구환경을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Z백신 접종 후 뇌출혈 20대…"뇌혈전 증상 아닌 것으로 파악"
- 태영호 "미·중 줄타기하다 백신 요청땐 '친구'…어불성설"
- 경찰, 성범죄 의혹 '실화탐사대' A중사 '내사 착수'
- 벨기에 대사 "아내의 폭행, 용납할 수 없어"...공식 사과
- ‘낸시랭 감금·폭행·동영상 협박’ 왕진진, 징역 6년 선고
- 윤호중 "피해자님이여! 사과드립니다"…현충원서 왜?
- 시민단체 "택배 갈등에 정부·지자체 '나 몰라라'…중재 나서야"
- 10년 내 수도권·지방에 새로 생기는 철도 노선은
- 진혜원 “김어준, 심오한 통찰력 지닌 인사…언론탄압 말아야”
- '사격황제' 진종오, 극적으로 대표 발탁...도쿄올림픽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