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호'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하우시스는 고단열 창호 브랜드 'LG Z:IN(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015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나온 수퍼세이브 시리즈 신제품은 단열·기밀·수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과 디자인을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LG하우시스에 따르면 신제품은 이중창 적용 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단열성능과 기밀성 1등급, 수밀성 50등급 등 창호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하우시스는 고단열 창호 브랜드 ‘LG Z:IN(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015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나온 수퍼세이브 시리즈 신제품은 단열·기밀·수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과 디자인을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LG하우시스에 따르면 신제품은 이중창 적용 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단열성능과 기밀성 1등급, 수밀성 50등급 등 창호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창호 손잡이 위생을 강화한 항균 핸들과 개폐할 때 창 파손 또는 변형을 방지해주는 '창짝 스토퍼', 방충망 잠금 장치 등에는 고기능성 부자재를 적용했다.
김진하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장(상무)은 “신제품은 창호의 기본 성능에서 최고 수준을 충족하고 사용 편의성, 디자인까지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제품 출시부터 시공, 사후 서비스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섭 기자 onion@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성용 '투기 의혹'… EPL 뛸 때 26억에 농지 매입
- "명성교회, 세습하면 망한다는 것 보여줬죠"
- '별장 동영상' 김학의 맞는데, 왜 김학의라고 말 못 했나
- 조국 아들, 연세대 대학원 입학 취소?… "연관 교직원 대대적 징계"
- [HI★초점] 함소원 학력 논란, 숙대 측 "학적 조회 확인 가능, 그러나..."
- "이남자 잡는다면서 남초 카페서 이슈 캐오는 정치, 그만둬라"
- 15년 동안 출근도 안 하고 7억원 챙긴 伊 '유령 공무원'
- 中 시노팜 접종 사흘 후 상하이 40대 여성 교민 사망
- '허버허버' 이어 '오조오억'... 신조어 또 남성혐오 논란, 왜
- 벨기에 대사, 입원한 아내 대신 '점원 폭행 의혹'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