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내가 생활고? 난 검정고시 출신" 재치 있는 해명[공식]

윤상근 기자 2021. 4. 22. 17: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장훈이 자신을 둘러싼 오해들에 대해 쿨하게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장훈은 지난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장문의 글을 적고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 류현진 제구력 걱정, 손흥민 골 결정력 걱정입니다"라며 여러 오해에 대해 언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김장훈 페이스북

가수 김장훈이 자신을 둘러싼 오해들에 대해 쿨하게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장훈은 지난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장문의 글을 적고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 류현진 제구력 걱정, 손흥민 골 결정력 걱정입니다"라며 여러 오해에 대해 언급했다.

김장훈은 최근 방송됐던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자신이 나온 것에 대해 "방송 후폭풍이 아주 심합니다. 여기저기서 걱정하는 전화와 카톡이 너무 많이 옵니다. 아주 상거지로 나와서. 걱정 끼쳐드려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런 일로 사과를 드린다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생활고라는 표현과 너무 안 어울리는 평안, 보람,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장훈은 "'생활고'? 무슨 고등학교 이름 같기도 하고, 나 검정고시 출신인데"라며 "조만간 제 유튜브 채널 인터뷰 영상을 통하여 조목조목 진솔하게 생활고에 대해 해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답했다. 또한 "남들은 그 돈이 내 돈 아니라고 검소하다고 해명하는데 이걸 반대로 해명을 해야 하니 귀찮아서 신경 끄고 살려다가 이 해명은 의무라고 생각하기에 하려 합니다. 가족과 팬들을 걱정시키지 말아야 할 의무! 특히 엄마가 목사인데 성도들이 어떻게 생각할까가 제일 걱정 됩니다. 거짓말하지 않고 저의 현재 상황과 돈에 대한 철학, 미래준비, 꿈 등을 유쾌하고 재밌게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장훈은 "세상의 기준들과 좀 다르긴 하죠. 그건 그저 뇌 구조가 좀 다른 것 뿐일 겁니다. 보시면 힘든 날들에서 유쾌한 에너지 좀 받으실 거예요. 방송이나 편집에 대해서 비난은 하지 않도록 합시다. 무슨 악감정으로 그랬을 리는 절대 없을 것이고, 방송의 특성이 좀 그랬던 것 같습니다. 나름 저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했을 겁니다"라며 "궁상맞고 추레한 걸 몹시 싫어하는 성격입니다. 팬님들께 걱정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근데 제 라이프 수준 다들 아시죠? 걱정할 필요 없다는 거, 도와준다고 전화들 안 하셔도 돼요"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제훈, 대역 논란..얼마나 심한지 보니
'서현 많이 울었다' 김정현, '시간' 하차 진짜 이유는..
박수홍 형 측 '갈등 시작, 재산 아닌 93년생 여자친구 문제'
'강지영과 함께 목욕' 日소속사 사장 충격 보도
디카프리오 23세 연하 여친, 은근한 섹시 노출
E컵 공대 여신, 누워도 숨길 수 없는 아찔함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