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 사업 재개 속도전.."홈쇼핑 여행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직판 여행기업 노랑풍선(104620)이 여행 시장 회복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사업 재개를 하고 있다.
22일 노랑풍선은 홈쇼핑 채널 롯데원티비, 홈앤쇼핑 등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외 여행상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여행 시장 변화를 고려해 신규 여행 상품 개발 및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에서 국내외 여행상품 판매 시작
직판 여행기업 노랑풍선(104620)이 여행 시장 회복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사업 재개를 하고 있다.
22일 노랑풍선은 홈쇼핑 채널 롯데원티비, 홈앤쇼핑 등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외 여행상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여행 시장 변화를 고려해 신규 여행 상품 개발 및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최근 들어 시내 관광 등 수요가 높아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4월부터 주말 특별 운행을 재개한 노랑풍선시티버스도 매주 예약 만석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안전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신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2분기 출시 예정인 OTA(온라인 여행 에이전시) 통합 플랫폼을 성장 기반으로 삼고 변화된 여행 시장에 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호현 기자 greenlight@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박싱'으로 느껴보는 한국 여행의 매력…한국관광공사 해외에서 'K-박스마케팅'
- '사랑의 콜센타', 봄맞이 특집 음원 공개···타이틀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흰 바지를 신발 신고…' 직원 뺨 때린 벨기에 대사 부인 '무개념 행동' 포착 파문
- 'GTX-D 노선 강남 아닌 부천까지만'…인천·경기 서부 주민 반발
- “나를 물려고 들어'… 집주인 개 3층서 던져 죽인 60대 입건
- 간판 없이 '꼼수 영업'한 끝에 무더기 적발된 유흥업소…83명 입건
- 은성수 한 마디에 ‘김프’ 뚝...비트코인 국내·해외 500만원 차
- 위장전입 시인한 노형욱…국토부장관 임명 변수되나
- '일렉트로포스 블랙박스 배터리' 사용 중단해야…'화재 발생'
- 마이너드 CIO '비트코인 단기간 50% 하락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