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돋보기] 완성도 자랑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린시티'로 변모하는 경남 거제시 고현항에 랜드마크 단지가 들어선다.
DL이앤씨(DL E&C)는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 건설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거제 유로스카이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총 1,113가구다.
2019년 분양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에서 호평 받은 노천탕을 포함한 고급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계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특별공급, 30일 1순위 청약
스카이 커뮤니티, 오픈 발코니 등
‘마린시티’로 변모하는 경남 거제시 고현항에 랜드마크 단지가 들어선다.
DL이앤씨(DL E&C)는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 건설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에 이어 내달 3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당첨자는 내달 10일 발표하고 당첨자 대상 정당계약은 같은 달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230만원이다.
거제 유로스카이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총 1,113가구다. 전용면적은 84㎡A (746가구) 84㎡B(238가구) 99㎡(126가구) 99㎡펜트하우스(3가구)로 구분된다.
단지 최상층에는 ‘스카이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거제 앞바다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루프탑 테라스 등이 마련된다. 2019년 분양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에서 호평 받은 노천탕을 포함한 고급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계획돼 있다.
DL이앤씨는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한 차별화된 평면 설계를 선보인다. 84㎡A타입에는 바다와 접한 풍광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오픈 발코니를 적용한다.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하우스’를 통해 대형 면적에서나 볼 수 있는 11자형 주방, 현관팬트리 등도 도입한다.
고현동 구도심의 시청과 대형마트, 터미널 등을 이용할 수 있고 고현항 일대가 쇼핑몰 마리나 영화관 등을 갖춘 해양복합도시로 조성 중이라 미래 가치도 기대된다. 거제는 비규제지역이라 부동산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DL이앤씨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택전시관을 100%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사이버 주택전시관에 접속하면 360도 항공뷰 서비스와 집뷰(ZIPVIEW)의 가상현실(VR)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김창훈 기자 chki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성용 '투기 의혹'… EPL 뛸 때 26억에 농지 매입
- "명성교회, 세습하면 망한다는 것 보여줬죠"
- '별장 동영상' 김학의 맞는데, 왜 김학의라고 말 못 했나
- "이남자 잡는다면서 남초 카페서 이슈 캐오는 정치, 그만둬라"
- [HI★초점] 함소원 학력 논란, 숙대 측 "학적 조회 확인 가능, 그러나..."
- 15년 동안 출근도 안 하고 7억원 챙긴 伊 '유령 공무원'
- 사기죄로 구속된 교수에게 꼬박꼬박 월급 준 서강대
- '허버허버' 이어 '오조오억'... 신조어 또 남성혐오 논란, 왜
- 벨기에 대사, 입원한 아내 대신 '점원 폭행 의혹' 사과
- '김학의 협박용' 동영상… 윤중천 주변서도 "한몫 챙기자" 아귀다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