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 육즙 가득 부드러운 식감! 집에서 즐기는 풍미 가득한 오리 스테이크 선봬

강동완 기자 2021. 4. 22.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향에서 100% 국내산 오리로 만든 '오리스테이크 400' 신제품을 출시했다.

다향의 '오리스테이크 400'은 100% 국내산 오리 원육만을 사용한 건강한 스테이크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향에서 100% 국내산 오리로 만든 ‘오리스테이크 400’ 신제품을 출시했다. 다향은 누구나 선호하는 스테이크 형태의 이번 신제품을 통해 오리고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더욱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다향의 ‘오리스테이크 400’은 100% 국내산 오리 원육만을 사용한 건강한 스테이크 제품이다. 오리 육즙이 가득해 부드럽게 씹히는 맛과 생양파 등 채소를 함께 넣어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다향 ‘오리스테이크 400’은 낱개의 개별 포장되어 보관 및 간편한 취식 가능하며, 다양한 요리 레시피에 접목할 수 있다. 정통 스테이크를 맛보고 싶을 때에는 노릇하게 구운 뒤 각종 소스와 구운 채소로 플레이팅하면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훌륭한 요리가 완성된다.
다향 ‘오리스테이크 400’ (제공=다향)

별도의 시즈닝이 필요 없어서 캠핑이나 차박 등 야외활동에서도 간편하게 오리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리 스테이크를 한 입 크기로 썰어 아이들 간식거리, 스테이크 샐러드 혹은 와인과 함께 술안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다향 ‘오리스테이크 400’은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는 경우 180°C에서 약 6분간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로 2분 만에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프라이팬을 사용할 경우엔 예열한 후 오일을 두르고,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4분 동안 구우면 맛있는 스테이크가 완성된다.

다향 관계자는 “오리스테이크 400은 100% 국내산 오리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라며, “번거로운 손질이나 시즈닝이 필요 없기 때문에, 외식이 꺼려지는 요즘 같은 시기에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는 요리로 집에서도 오리 스테이크의 깊은 풍미를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향 ‘오리스테이크 400’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실버케어 요양원 원장님들이 인정하는 ‘아모르파티’ 급부상
모든 상권에 강한 스페셜티 카페창업은 바빈스커피로
네네치킨, 4월 내내 요기요, 배달의민족에서 풍성한 할인 진행
메가엠지씨커피, 멤버십 1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지앤푸드 '굽네치킨', 영상 속 숨어있는 신메뉴 행방의 실마리를 찾아라!
[머니S 주요뉴스]
"휘인이 이렇게 예뻤나?"… 여배우 포스 '장난 아니네'
"원나잇 자주해요?"… 고은아, 한현민에게 왜?
강하늘도 '딱딱'?… 아이유와 팔짱 거부 해명 보니
왕종근, 출생의 비밀 고백… "삼촌이 친아버지?"
"이래서 수지, 수지하는구나"… 청초한 미모 '대박'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