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가지 비타민 등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 한 포에 담아

2021. 4. 22. 15: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부문] 유사나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의 ‘헬스팩’〈사진〉이 ’2021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유사나 ‘헬스팩’은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이다.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이 들었으며 부성분으로 7가지 식물 성분을 함유했다.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았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쉽고,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해 건강관리를 중요시하는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 확산과 함께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헬스팩에는 유사나 R&D팀의 오랜 연구로 탄생한 세포 영양 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됐다. 영양·보호·활력을 제공하는 트리플 액션 영양 과학 시스템이다.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영양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세계도핑방지기구(WADA) 기준을 통과한 안정성이 보장된 제품으로, 국내외 국가 대표급 스포츠 선수들에게 신뢰도가 높다.

유사나코리아는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KT위즈, 프로축구 성남FC를 비롯해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다양한 종목 선수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