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일본 시장을 위한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가 일본 시장에 대한 헌사를 담은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Bentley Continental GT V8 Equinox Edition)'을 공개했다.
덧붙여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은 '뮬리너의 가치'로 가득 채워져 있다.
한편 벤틀리는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의 판매 가격 및 판매 일정 등은 따로 공개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가 일본 시장에 대한 헌사를 담은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Bentley Continental GT V8 Equinox Edition)’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일본 내에 단 10대만 판매되는 차량으로 ‘봄’을 알리는 ‘춘분’의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이쿼녹스 에디션(Equinox Edition)’으로 명명되었다.
특히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은 일반적인 에디션 사양처럼 ‘일부의 요소’만을 개량한 것이 아닌, 벤틀리의 특별 제작 부서인 ‘뮬리너(Mulliner)’의 손길을 거쳐 개발되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은 더욱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그리고 입체적인 디테일을 고스란히 품게 되었다.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은 ‘오닉스’와 ‘글레이셔 화이트’ 컬러로만 구성되었으며 카본파이버 및 은색의 마감으로 구현된 각종 디테일을 더해 외형의 매력을 강조했다.
덧붙여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은 ‘뮬리너의 가치’로 가득 채워져 있다.
섬세하게 다듬어진, 그리고 정교하게 구성된 실내 공간은 일반적인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제시할 뿐 아니라 더욱 매력적인 공간 가치를 효과적으로 선보인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의 보닛 아래에 자리한 V8 4.0L 트윈터보 엔진은 최고 출력 542마력을 제시할 뿐 아니라 정지 상태에서 단 3.9초 만에 시속 96km/h까지 가속할 수 있는 ‘민첩성’을 제시한다.
한편 벤틀리는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의 판매 가격 및 판매 일정 등은 따로 공개하지 않았다.
모클 김하은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성용 '투기 의혹'… EPL 뛸 때 26억에 농지 매입
- "명성교회, 세습하면 망한다는 것 보여줬죠"
- '별장 동영상' 김학의 맞는데, 왜 김학의라고 말 못 했나
- 15년 동안 출근도 안 하고 7억원 챙긴 伊 '유령 공무원'
- [HI★초점] 함소원 학력 논란, 숙대 측 "학적 조회 확인 가능, 그러나..."
- "여자도 군대 가라" 남녀평등복무제를 말하기 전에
- 사기죄로 구속된 교수에게 꼬박꼬박 월급 준 서강대
- '허버허버' 이어 '오조오억'... 신조어 또 남성혐오 논란, 왜
- 벨기에 대사, 입원한 아내 대신 '점원 폭행 의혹' 사과
- '김학의 협박용' 동영상… 윤중천 주변서도 "한몫 챙기자" 아귀다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