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나트륨 함량 줄인 '순한죽' 선봬

박효주 2021. 4. 22. 14: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는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욱 순해진 '순한죽'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순한죽'은 상온죽 기존 제품 대비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0% 낮은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반으로 줄인 '순한죽' 3종을 출시했다"며, "인기 캐릭터 코코몽이 함께하여 더욱 친숙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욱 순해진 '순한죽'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순한죽'은 상온죽 기존 제품 대비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0% 낮은 제품이다. 유아, 고령자, 환자, 다이어터 등 순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냉장고 속 식료품을 모티브로 한 인기 캐릭터 '코코몽'을 패키지에 담아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순한죽 뿌리채소죽'은 연근, 감자, 우엉, 무, 당근 등 5가지 건강한 뿌리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8mm이내 고형물로 씹는 부담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순한죽 사골쇠고기죽'은 부드럽고 진한 사골국물에 호박, 표고버섯, 쇠고기를 더해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순한죽 밤단호박죽'은 달콤한 밤과 단호박이 만나 더욱 부드러운 맛으로 한 끼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판매되는 한정판 '순한죽 스페셜패키지'는 순한죽 3종과 스페셜굿즈 '코코몽&순한죽 마스크 스트랩'이 포함된 기획박스로 구성했다. 오뚜기몰, G마켓, 옥션, 네이버,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반으로 줄인 '순한죽' 3종을 출시했다”며, “인기 캐릭터 코코몽이 함께하여 더욱 친숙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