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강다니엘, 남자들의 로망 '홈 PC방' 갖춘 하우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23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앞서 출연을 약속한 적 있는 강다니엘이 "혼자 산 지 4년 차"라면서 의식의 흐름대로 움직이는 찐 집돌이의 '집콕' 일상을 보여준다.
강다니엘은 벌레가 많고 에어컨도 없어 열악했던 이전의 생활을 회상하며 6번째 만에 선택한 '강다니엘 하우스'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강다니엘은 남자들의 로망인 숙식이 가능한 홈 PC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앞서 출연을 약속한 적 있는 강다니엘이 “혼자 산 지 4년 차”라면서 의식의 흐름대로 움직이는 찐 집돌이의 ‘집콕’ 일상을 보여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평범한 가정집 분위기의 집을 최초 공개한 강다니엘은 “이 집이 6번째 집”이라며 그동안 거쳐온 집과 현재 집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강다니엘은 벌레가 많고 에어컨도 없어 열악했던 이전의 생활을 회상하며 6번째 만에 선택한 ‘강다니엘 하우스’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강다니엘은 남자들의 로망인 숙식이 가능한 홈 PC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PC방을 넘어서는 최고급 사양의 PC를 깨알 자랑하며 컴퓨터에 대한 자부심이 폭발한 가운데 ‘겜돌이’ 강다니엘의 게임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간만의 외출한 강다니엘은 보드를 타며 힐링 타임을 만끽했다. 그러나 강다니엘은 뜻밖의 추위를 만나 상태 이상을 호소하며 황급히 집으로 귀가해 웃음을 유발했다.
다시 집돌이로 복귀한 강다니엘은 저녁으로 배달 음식이 도착하기 전 부엌으로 향했다. 부엌 서랍장에 종류별로 가득 찬 라면 중 하나를 꺼내 든 강다니엘은 “라면을 부숴 먹는 걸 좋아한다”면서 “안 먹어본 거 찾는 게 빠르겠다”고 모든 라면을 섭렵한 ‘생라면 애호가’임을 인증하며 생라면 폭풍 먹방을 펼쳤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제공 | MBC
Copyright©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번에도 해명 아닌 제주도행 예고[SS방송]
- 기성용, '민간공원' 인근 수십억대 토지 매입…경찰, 투기 의혹 수사
- 이하늘 동생 故 이현배, 오늘(22일) 오전 발인
- 팀타격도, 팀방어율도 꼴찌. 7연패 키움 어쩌나[SS집중분석]
- 정일훈, 대마초 상습 흡연 혐의 첫 공판 "공소사실 모두 인정"
- '대한외국인' 고우리 "레인보우 멤버들 요즘 전부 주식에 빠졌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