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이승연, 다이어트 후.. '난 그럴 마음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승연이 CF를 통해 완벽하게 달라진 반전 매력을 뽐냈다.
22일 공개된 다이어트 CF에서는 이승연은 흰색 원피스를 입은 감량 전의 모습이 보이며 "50대는 그냥 살라고? 흥! 난 그럴 마음 없어!"라는 멘트와 함께 9kg 감량에 성공하며 완벽하게 예전 리즈시절의 모습을 되찾은 이승연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공개된 다이어트 CF에서는 이승연은 흰색 원피스를 입은 감량 전의 모습이 보이며 “50대는 그냥 살라고? 흥! 난 그럴 마음 없어!”라는 멘트와 함께 9kg 감량에 성공하며 완벽하게 예전 리즈시절의 모습을 되찾은 이승연이 눈길을 끈다.
이승연은 과거 갑상선기능저하증으로 인한 피로감과 무기력감 등으로 체중이 증가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9kg 감량에 성공했다.
이승연은 “혈액검사 결과가 다 정상수치로 나왔네요~ 건강하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라며 건강이 좋아졌다는 소식을 전한 이승연은 한 방송에서 다이어트 성공의 핵심은 내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고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식사가 중요하다며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팁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승연은 감량 후 더욱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승연의 다이어트 CF는 현재 tvN과 JTBC 등 케이블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엉터리 공시가…최대 수혜자는 '노형욱' '변창흠'?
- 은성수 "특금법 등록 가상화폐거래소 없어…9월 전부 폐쇄될 수도”
- '5백억대 횡령 혐의' 이상직이 했다는 말…"나는 불사조, 살아날 것"
- "김어준이 싫으면 그냥 싫다고 말해라"...옹호 나선 민주당
- 기성용, 투기 의혹 ‘입건’…EPL 뛸 때 ‘농지’ 매입
- [인터뷰]②이재명 "尹, 매우 오래 준비한 듯…대선 1대 1 구도될 것"
- 화이자에 읍소해 5000만회분 받아낸 日 스가…文대통령은?
- 이번엔 20대 공무원… AZ 접종 후 신체 마비, 뇌출혈 증상
- [뉴스+]“적자나도 투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 몸집 불리는 이유
- ‘코리안 특급, KPGA 출격’…아마추어 박찬호, 프로 대회 어떻게 나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