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최고가 대비 약 60만원 저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에누리를 경유하면 인기 공기청정기를 최고가 대비 약 60만원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고 22일 밝혔다.
이 밖에도 인기 있는 클린가전 대부분의 에누리 가격비교 최저가격이 포털과 경쟁사보다 저렴하게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에누리를 경유하면 인기 공기청정기를 최고가 대비 약 60만원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갈수록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한 클린가전을 찾는 수요가 증가했다
클린가전인 공기청정기는 통상 황사가 집중되는 3~5월이 성수기다. 하지만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이제는 사계절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올해 4월(~15일) 공기청정기 매출은 전월 대비 10%가 증가했다. 인기 상품으로는 'LG 퓨리케어 360도 플러스 AS301DWFA'를 찾는 수요가 많았다.
본 제품은 사용면적 100㎡(30.25평)인 필터식 공기청정기로 바이러스 및 유해균 99.9% 제거는 물론 5대 유해가스 제거, 인공지능 모드 등이 특징이다.
4월 21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88만원대, 최고가는 약 150만원대를 보이고 있다.
실내 미세먼지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만큼 올해는 강력한 흡입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청소기의 신제품 출시가 활발했다.
그 중에서도 다이슨 V10라인 중 50만원대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인 '다이슨 V10 플러피 오리진'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
마룻바닥의 크고 작은 먼지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고 3단계 흡입력 조절과 배터리 출력 시간을 최대 60분까지 늘린 본 제품의 4월 21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51만원대, 최고가는 약 75만원대다.
이 밖에도 인기 있는 클린가전 대부분의 에누리 가격비교 최저가격이 포털과 경쟁사보다 저렴하게 나타났다.
에누리 관계자는 “에누리가 국내 최초의 가격비교 사이트인 만큼 보다 폭넓고 정확한 최저가 쇼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누리를 통해 최저가 비교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스마트한 알뜰 쇼핑혜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1] 코로나19 극복 '디지털 뉴딜 미래'를 확인하다
- '인앱결제 강제' 파장···'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에도 30% 수수료 적용
- [단독]EU "지문신용카드 상용화"...삼성도 양산 추진
- 네이버 데이터센터 '각 세종' 첫삽...스마트시티 사업 등 참여 4차 산업시대 견인
- 美 상원 청문회서 애플·구글 앱장터 독점 놓고 격론
- 풍력타워 세계 1위 '씨에스윈드', 매출 확대 순풍...미국-유럽 생산시설 인수 곧 윤곽
- [KOTRA, '인더스트리 4.0' 최전선을 가다]하노버 산업전, 10돌 맞이한 '인더스트리 4.0'을 말하다
- [KOTRA, '인더스트리 4.0' 최전선을 가다]'하노버 산업전' 사상 첫 온라인 개최…韓 신기술 빛났다
- ASML, 지난 1분기 영업익 전년比 225% 증가..."반도체 수요 급증 영향"
- 박정호 SK하이닉스 부회장 "파운드리에 투자해야 할 것 같다"…공급난 해결 나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