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측 "'구필수는 없다' 출연 긍정 논의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곽도원이 새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출연을 논의 중이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월 22일 뉴스엔에 "곽도원이 '구필수는 없다'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곽도원은 극 중 왕년의 복싱 신인왕 출신 구필수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곽도원이 '구필수는 없다' 출연을 확정 짓는다면 2013년 KBS 2TV 드라마 '굿 닥터' 이후 약 9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배우 곽도원이 새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출연을 논의 중이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월 22일 뉴스엔에 "곽도원이 '구필수는 없다'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구필수는 없다'는 인생 2막을 꿈꾸고 있는 40대 가장 구필수와 타고난 천재이자 예비 스타트업인 20대 정석의 브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세대 불문 공감 가능한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곽도원은 극 중 왕년의 복싱 신인왕 출신 구필수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곽도원이 '구필수는 없다' 출연을 확정 짓는다면 2013년 KBS 2TV 드라마 '굿 닥터' 이후 약 9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그간 곽도원은 스크린을 주무대로 활약했다.
한편 '구필수는 없다'는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를 집필한 손근주, 이해리 작가가 극본을 쓰며 올 하반기 촬영에 돌입한다.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수지, 논현동 집-삼성동 건물 시세차익 28억원…전문가도 인정(TMI뉴스)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
- ‘김태희♥’ 비, 청담동 건물 시세차익 297억원…부동산 대박 1위(TMI NEWS)
- ‘97억’ 장동건♥고소영 청담 집, 예상 보유세만 2억↑…반려견도 호강하는 한강뷰 맛집[스타
- 이지혜♥문재완 4베이 한강뷰 집공개 “대출 당긴 전세, 성공한 느낌” (동상이몽2) [결정적장면]
- 이세영, 대회까지 3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비키니 몸매’ 과시[SNS★컷]
-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 추신수♥하원미 美 텍사스 집, 스포츠짐+필라테스룸+수영장까지…대리석 궁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