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현대홈쇼핑에서 양갈비 세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록마을이 22일 오후 6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 양갈비 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은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으로 사육한 생후 1년 미만의 어린 양고기로 누린내와 잡내가 거의 없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초록마을은 이번 방송을 통해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 양갈비' 9팩과 초록마을 허브솔트, 허니버터고추장소스와 함께 구성한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초록마을이 22일 오후 6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 양갈비 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은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으로 사육한 생후 1년 미만의 어린 양고기로 누린내와 잡내가 거의 없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 목초 사육 시 항생제와 성장호르몬을 투여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프렌치랙은 양 한마리에서 약 5%만 나오는 최고급 부위다. 허릿살과 연결되는 어깨살 갈비 부위로 적당한 마블링에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초록마을은 이번 방송을 통해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 양갈비' 9팩과 초록마을 허브솔트, 허니버터고추장소스와 함께 구성한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200g씩 개별 포장돼 있어 인원수에 맞게 조리가 가능하다. 해동 후 달군 팬에 약 2분 정도만 구우면 호텔이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프렌치랙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초록마을 양갈비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자신도 모르게 성행위" 50대女, 증상 뭐길래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