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 청약통장 없이 원하는 동호지정 선착순 계약에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목포시 석현동에 들어서는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의 일부 잔여 세대를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이다.
한양건설이 전라남도 목포시 석현동 일원에 조성하는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는 지하 2층~지상 24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648가구로 조성되며, 대부분의 타입이 마감에 임박했다.
한편,'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의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3년 9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부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중.. 평당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에 '눈길'
전라남도 목포시 석현동에 들어서는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의 일부 잔여 세대를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이다.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은 청약통장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원하는 층, 동 등을 선택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
게다가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는 비조정 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재당첨 제한도 없다. 계약 후 즉시 전매도 가능하며, 평당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등 진입장벽이 낮아 지연 주민과 수도권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양건설이 전라남도 목포시 석현동 일원에 조성하는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는 지하 2층~지상 24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648가구로 조성되며, 대부분의 타입이 마감에 임박했다.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목포종합버스터미널, 이마트, 목포농수산물도매시장, 목포농협하나로클럽, 목포중앙병원, 청호시장 등 편의시설이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항도초등학교, 항도여자중학교, 목포중앙고, 목포가톨릭대학교 등도 위치해 있다. 특히아이들의 안전한 통학과 입주민들의 시내 이동을 원활하게 해줄 셔틀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교통 여건도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 주변으로 다양한 교통망이 구축돼 있어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며, 단지와 연결된 대양로 및 영산로를 통해 인근에 위치한 목포대양 산업단지, 목포삽진·세라믹 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가까운 목포IC를 이용해 서해안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광역 이동이 쉽다. 죽림JC를 통한 남해고속도로 진입도 어렵지 않아 광양~창원~부산까지의 이동이 매우 수월하다. 여기에 오는 2025년까지 공사 완료를 목표로 추진 중인 KTX임성리역(예정)이 들어서면 교통 여건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여기에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는 수요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먼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일조량과 통풍성이 뛰어나고, 넓은 동간 거리, 3~4Bay 설계로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전 가구에는 공기청정환기 시스템을 설치해 미세먼지와 같은 집안 유해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홈 IoT 시스템을 적용해 방문자 확인 및 도어락 원격제어, 방범 제어, 에너지 사용 제어, 가스 감지 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 태양광 패널, 실내 전체 LED 조명 설치로 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자녀들의 연령에 맞춘 4개소의 테마놀이터와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맘스카페, 카셰어링 서비스존 등이 조성된다. 특히단지 내 약 700m가 넘는 산책로에 벚꽃나무, 단풍나무 등을 심어 벚꽃 로드와 메이플가든 등이 꾸며져 입주민들은 단지 안팎으로 힐링이 가능한 쾌적한 주거 여건을 누릴 수 있다.
한편,'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의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3년 9월이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사칭`에 365억원 홀라당 날려버린 홍콩 90세 할머니
- 아이언맨처럼 날았지만…낙하산 안펴져 사망한 두바이 제트맨
- 빨간 양말에 흰 유니폼…정용진 "난 SSG 랜더스 응원단장"
- "내 차 손대면 죽어"…주차장 2칸 차지한 벤츠 차주
- 분노의 국민청원… “여성도 남성처럼 징병하라”
- [기획] `눈덩이` 재정적자 속 또 판치는 `방탄·쪽지`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해외 매각 사실상 차단”… 고려아연, 경영권 ‘표심잡기’ 힘 실리나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문열자마자 닫힌 연립 다세대 대환대출… 실수요자만 발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