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교육비 지원..전남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문건설은 전남 광양시 마동 와우지구 A1블록에 들어서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를 분양 중이다.
와우지구 A1블록에 들어서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단지 뒤로 가야산이 펼쳐져 있고, 앞에는 남해바다가 있는 배산임해 지형으로 고층에서는 산과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모든 가구 남향 위주의 4베이(Bay) 중심으로 설계됐다.
특히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광양시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기 전 분양 승인을 받은 아파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남대치 학원타운 MOU, 2년간 교육비 지원
[이데일리 정수영 기자] 동문건설은 전남 광양시 마동 와우지구 A1블록에 들어서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를 분양 중이다.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지하 2층~지상 27층 15개동에 전용면적 84㎡ 1114가구 대단지 아파트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879가구 △84㎡B 197가구 △84㎡C 15가구 △84㎡D 15가구 △84㎡P(최상층 펜트하우스) 8가구 등이다.
와우지구 A1블록에 들어서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단지 뒤로 가야산이 펼쳐져 있고, 앞에는 남해바다가 있는 배산임해 지형으로 고층에서는 산과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또 와우생태 호수공원, 백운그린랜드공원, 마동체육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청암로, 백운로, 중마로 등을 통한 단지 진입이 쉽다. 이순신대교 및 남해고속도로를 이용, 인접 지역인 여수, 순천 등으로 접근성도 좋다. 중마지구의 생활 인프라는 물론 반경 2km내 대형마트, 영화관, 병원 등이 있다. 와우지구 내 와우초등학교(가칭) 신설도 확정됐다. 전남 광양시는 전남도교육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와우초등학교의 2023년 개교를 목표로 추진 중이다.
포스코 광양제철소와 신금일반산단, 광양국가산단, 성황일반산단 등이 가까워 출퇴근이 빠른 것도 강점이다. 특히 포스코 광양제철소는 직원 수만 6400여 명이며, 관련업체 8000여 명을 합치면 관련 종사자만 약 1만5000명에 달한다.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모든 가구 남향 위주의 4베이(Bay) 중심으로 설계됐다. 단지 내 조경면적은 축구장 약 3배 규모(6500평)로 조성된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와이드 주방과 디럭스 팬트리,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 여성 중심의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일부 타입에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활용 가능한 알파룸이 마련된다.
실내는 물론 주차장 등 단지 곳곳에는 환기와 공기청정을 돕고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인 동문 에어플러스(AIR PLUS) 시스템이 제공되며, 삼성 홈 IoT 시스템도 적용돼 음성 명령으로 다양한 기기를 한 번에 작동하고 제어할 수도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센터, GX룸, 탁구장, 전 타석 GDR이 적용된 골프연습장, 사우나(남·여), 카페테리아, 키즈룸, 멀티룸,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이 있다.
특히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는 광양시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기 전 분양 승인을 받은 아파트이다. 때문에 현재 미계약으로 남아 있는 아파트를 계약하면 규제 이전 규정을 적용 받아서 주택보유수와 상관없이 대출 등을 받을 수 있고, 전매제한도 없다.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의 기존 계약자 및 신규 계약예정자(원 분양자에 한함)는 주택보유 수와 상관없이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을 최대 60%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개인의 신용도 문제 및 보증서 발급 거절 사유 발생 시에는 대출이 제한 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광양시 중마중앙로 일대에 있으며, 입주는 2023년 1월 예정이다.
정수영 (grassd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②이재명 "尹, 매우 오래 준비한 듯…대선 1대 1 구도될 것"
- 기성용, 투기 의혹 ‘입건’…EPL 뛸 때 ‘농지’ 매입
- '5백억대 횡령 혐의' 이상직이 했다는 말…"나는 불사조, 살아날 것"
- "김어준이 싫으면 그냥 싫다고 말해라"...옹호 나선 민주당
- "성폭행으로 딸을 자살에 이르게 한 친부를 엄벌해주세요"
- 화이자에 읍소해 5000만회분 받아낸 日 스가…文대통령은?
- '물려고 해서'…건물 3층서 집주인 개 던져 죽인 60대 입건
- 이번엔 20대 공무원… AZ 접종 후 신체 마비, 뇌출혈 증상
- 어린이집서 온몸 짓눌려 숨진 3세 여아, "원장이 10분 넘게 압박"
- ‘코리안 특급, KPGA 출격’…아마추어 박찬호, 프로 대회 어떻게 나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