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퀀텀 4K프로' 출시.."국내 최고의 영상녹화 성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팅크웨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성능을 탑재한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Quantum 4K PRO)'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는 고성능 기능을 탑재한 블랙박스를 포함해 지능형 기능들로 차량보호는 물론 운전자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빠르게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팅크웨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성능을 탑재한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Quantum 4K PRO)'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는 최고 수준의 영상화질이 탑재돼 기존 HD 화질의 8배(후방 4배) 이상의 선명한 화질을 구현할 수 있다.
또 스마트 주차녹화 기능과 더불어 초저전력 주차녹화 기능이 탑재돼 주차 중 발열이 감지될 경우, 블랙박스 스스로 이를 감지해 초저전력 주차모드로 전환하며 최대 54일까지 주차녹화를 지원한다.
디자인은 자동차 내부의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는 유리 밀착형 타입으로 구성돼 운전자에게 보다 넓은 시야를 제공해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밖에 차선이탈감지시스템, 앞차출발알림, 전방추돌경보시스템 등이 지원된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는 고성능 기능을 탑재한 블랙박스를 포함해 지능형 기능들로 차량보호는 물론 운전자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빠르게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사칭`에 365억원 홀라당 날려버린 홍콩 90세 할머니
- 아이언맨처럼 날았지만…낙하산 안펴져 사망한 두바이 제트맨
- 빨간 양말에 흰 유니폼…정용진 "난 SSG 랜더스 응원단장"
- "내 차 손대면 죽어"…주차장 2칸 차지한 벤츠 차주
- 분노의 국민청원… “여성도 남성처럼 징병하라”
- [기획] `눈덩이` 재정적자 속 또 판치는 `방탄·쪽지`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해외 매각 사실상 차단”… 고려아연, 경영권 ‘표심잡기’ 힘 실리나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문열자마자 닫힌 연립 다세대 대환대출… 실수요자만 발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