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은서, '보이스' 시즌4 출연 확정..원년 멤버가 주는 묵직한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은서가 '보이스' 시즌4에 출연을 확정, 원년 멤버로서 힘을 더한다.
특별히 OCN 최고 흥행 시리즈물 '보이스'의 시즌 1부터 함께한 원년 멤버로 매 회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발하며 주변 인물들과 찰떡 케미를 보여준 손은서는 작년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보이스' 시즌 4 이후로 소속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증폭되는 가운데, 작품과 함께 비상할 손은서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 또한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은서가 ‘보이스’ 시즌4에 출연을 확정, 원년 멤버로서 힘을 더한다.
OCN 오리지널 ‘보이스4’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로, '심판의 시간'이라는 부제를 달고 네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장르물의 명가’ OCN 다운 독보적인 몰입도와 매회 스릴 넘치는 전개로 큰 사랑을 받아온 OCN ‘보이스’가 다시 한번 레전드 스토리로 돌아오며 기대감이 한껏 모아진 가운데, 이번 시즌4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를 박진감 있게 그릴 예정으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손은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골든타임팀 콜팀의 브레인이자 지령팀장인 ‘박은수’로 분한다. 박은수는 탁월한 5개국어 능력을 지닌 인물로 손은서는 이번에도 그녀만의 똑 소리 나는 연기로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에 지난 시즌들을 통해 점점 성장하며 노련미가 더해지는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함께 성장을 이룬 손은서.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욱 안정적인 연기력과 대사 전달력, 절제된 감정 연기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며 호평을 얻었던 손은서가 이번 ‘보이스4’에서 그려낼 연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별히 OCN 최고 흥행 시리즈물 ‘보이스’의 시즌 1부터 함께한 원년 멤버로 매 회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발하며 주변 인물들과 찰떡 케미를 보여준 손은서는 작년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보이스’ 시즌 4 이후로 소속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증폭되는 가운데, 작품과 함께 비상할 손은서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 또한 모아지고 있다.
한편 ‘보이스4’는 2021년 6월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앱 다운받고 ‘암호화폐’ 받아가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박부동산' 장나라, 안방극장 제대로 찢었다…'센캐 of 센캐' 등극
- '마인' 김서형 "상대방 통해 '나의 것' 찾아가는 모습에 흥미 느껴"
- '완전체 컴백' 하이라이트,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블로잉' 가사 스포일러
- 마마무 휘인 "앨범 'Redd', 나라는 사람을 의인화시킨 앨범" [화보]
- '라스' 김강훈, "母가 강하늘 팬..'엄마미소' 유발 위해 출연"
- 하리수, 성 전환 수술 전 사진에 "생각 많아졌다" [TEN ★]
- 함소원, 숙명여대 차석 입학이라더니..
- 송혜교, 부산 여행.."못 알아보네"
- 서예지 노이즈마케팅?..박스오피스 1위
- 故 이현배, 오늘 발인…이하늘·김창열 갈등 잠시 묻고 영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