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슨, 신비아파트 마스크 KF94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
앞서 필슨은 2020년 9월 신비아파트 마스크를 첫 출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되는가 하면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 페이지가 다운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필슨은 식약처 허가를 받아 기존 제품을 의약외품 마스크로 업그레이드하였으며 KF94, KFAD, 그리고 공산품 일회용 마스크로 새롭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마스크 겉감부터 안감, 귀끈까지 모두 독일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피부 저자극 마스크로 리뉴얼 출시했다. 더마테스트를 통과해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신비아파트 마스크는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으로서 마스크 착용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착용 가능하다. KF94(소형, 초소형), KFAD(소형, 초소형), 일회용(KC) 소형으로 출시됐으며, 4세부터 9세까지 크기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상황별로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도 있다. 밀폐된 공간에서 강력한 방어막이 필요할 때는 KF94 방역 마스크를, 다중이용시설에서 비말감염이 걱정된다면 KFAD 비말 차단 마스크를, 땀 흘리는 야외활동 시 호흡이 편안한 마스크를 찾는다면 일회용(KC) 마스크를 고르면 된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프린팅되어 마스크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며 마음껏 숨 쉴 수 있는 가벼운 3중 구조로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비말과 박테리아를 차단하는 필슨만의 고효율 필터로 차단 효과가 뛰어나다.
아이들의 경우 각자의 발달 정도에 따라 적합한 마스크를 선택해야 한다. 필슨 신비아파트 마스크는 초소형과 소형으로 구분되어 나이와 얼굴 크기에 맞게 구입할 수 있고, 아이들에게 꼭 맞는 3D 핏으로 흘러내림과 김 서림을 방지했다.
필슨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신비아파트 마스크가 독일더마테스트를 통과하고 더욱 신뢰도 높은 제품으로 재탄생했다”라며 “얼굴 크기 및 상황에 따라 제품 사양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슨 신비아파트 마스크는 필슨 공식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디지털콘텐츠국 최은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수척해진 이재용 법정 출석…변호인 "재판연기 배려 감사"
- TSMC 창업자 "미국 중국 우리 상대 안되지만…삼성은 강력한 경쟁상대"
- [단독] 통합 대한항공 산하에 `통합LCC` 자회사 둔다
- [속보] 현대차 1분기 영업이익 1조6566억원…전년비 91.8%↑
- 미디움 `페이먼트 시장` 진출, 서비스 플랫폼 사업 속도 낸다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롯데는 어쩌다 ‘지친 거인’이 됐나 [스페셜리포트]
- 8억 뜯긴 피해자 김준수… 녹취 논란에 “마약 無·2차 가해 멈춰라”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