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승가원 장애아동시설에 1900만원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렌탈이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승가원 장애아동 사회화를 지원한다.
롯데렌탈은 승가원 행복마을 별마루 카페 개소식에 참여해 후원금 19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승가원은 행복마을 장애아동의 사회화 과정을 위한 별마루 카페 운영에 후원금을 사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렌탈이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승가원 장애아동 사회화를 지원한다.
롯데렌탈은 승가원 행복마을 별마루 카페 개소식에 참여해 후원금 19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매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롯데렌탈 임직원 사랑기금'으로 마련됐다.
승가원은 행복마을 장애아동의 사회화 과정을 위한 별마루 카페 운영에 후원금을 사용한다. 별마루 카페는 제과·제빵 및 바리스타 직업체험과 직업 이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이다.
롯데렌탈은 지난 2016년 승가원과 후원을 맺고 '달리는 만큼 커지는 나눔'이라는 슬로건 아래 후원을 이어 왔다. 롯데렌탈 샤롯데봉사단은 승가원을 정기 방문해 시설 청소, 하교 및 저녁식사 지원 등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견학 등 문화체험 기회도 제공했다.
김현수 롯데렌탈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그 어느 때보다도 기업의 자발적 사회공헌활동이 필요해진 상황”이라며 “정기 후원을 해온 승가원 장애아동의 경험 다양화 및 사회화에 다시 한번 좋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보다 먼저 코스피행...'IPO 흥행' 문 연다
- [미리보는 배터리 데이 2021] <3·끝>전기차 배터리 제조 시작과 끝 '차세대 장비' 소개
- 교육 분야부터 열리는 메타버스···시장 경쟁도 본격화
- [WIS 2021]4차 산업혁명의 미래...中企, 기술로 답했다
- 21대 국회 법안처리 비율, 민주당이 국힘 2배 이상 앞서... 법안 수 역대 최대 예상
- 김현 방통위 부위원장 “인터넷 속도 저하, 전수조사 가능”
- [WIS 2021]현실이 된 초연결통신·AI·메타버스 기술 한자리에···경제가치 창출 시작
- [WIS 2021]코로나19에도 수출상담회 성황… 9개국 40개 기업 바이어 참가
- [문윤성 SF 문학상]김초엽 "입체적 인물 조형 매우 인상적...세계의 뒷면 드러낸 성공적 SF"
- [문윤성 SF 문학상]최의택 작가 "국어시간 싫어하던 내가 글쓰다니 이상...한국 SF, 절정 향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