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업계 최초 비행기 래핑 광고..티웨이와 1년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펭귄 캐릭터 '판귄'을 활용한 항공기 래핑 광고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이번 항공기 래핑 광고는 국내 카드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것으로, 마스터카드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갈 수 없었던 여행에 대한 그리움과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설렘 등을 래핑 광고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항공업과 상생한다는데 그 의미가 더 깊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국종환 기자 = 신한카드는 펭귄 캐릭터 '판귄'을 활용한 항공기 래핑 광고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이번 항공기 래핑 광고는 국내 카드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것으로, 마스터카드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래핑 광고란 옥외광고물에 인쇄물로 감싸거나 그림을 그려서 표시하는 광고물이다.
신한카드는 티웨이 항공기 3대를 대상으로 1년간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항공기 내·외부에 판귄 이미지를 여행 콘셉트의 일러스트로 제작해 래핑하고, 기내 테이블과 창문에도 캐릭터를 부착해 탑승객에게 브랜드를 노출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갈 수 없었던 여행에 대한 그리움과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설렘 등을 래핑 광고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항공업과 상생한다는데 그 의미가 더 깊다"고 말했다.
jhku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병만 씨가 돈 다 잃을까 봐 불안"…'사망보험 20개 가입' 김병만 전처의 문자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