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모범떡볶이 특식효과..이용건수 21% 증가

박미주 기자 2021. 4. 22. 09: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협력사 '모범떡볶이' 메뉴를 특식으로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모범떡볶이의 대표 메뉴인 차돌떡볶이를 중심으로 순대와 볶음밥, 튀김 등을 식단에 더했다.

토핑과 사이드 메뉴는 CJ프레시웨이 식재료로 채웠다.

특식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일까지 CJ프레시웨이 상암사옥 그린테리아 등 서울 5개 점포에서 하루씩 나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범떡볶이와 협업해 선보인 특식/사진= 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협력사 '모범떡볶이' 메뉴를 특식으로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떡볶이를 통해 코로나19로 줄어든 외식 경험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모범떡볶이는 고기찌개, 오징어찌개에 떡과 다양한 토핑을 넣은 함경도식 떡볶이를 시초로 한 즉석떡볶이 브랜드다.

CJ프레시웨이는 모범떡볶이의 대표 메뉴인 차돌떡볶이를 중심으로 순대와 볶음밥, 튀김 등을 식단에 더했다. 메뉴의 핵심인 37㎝ 길이의 떡과 소스는 전용 상품으로 공급 받았다. 토핑과 사이드 메뉴는 CJ프레시웨이 식재료로 채웠다.

특식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일까지 CJ프레시웨이 상암사옥 그린테리아 등 서울 5개 점포에서 하루씩 나왔다. 특식이 제공된 날 식사 건수는 3월 평균 대비 21% 증가했다.

[관련기사]☞ 함소원 '기자 협박' 의혹 터진 날…"제주도 장기간 가게 됐다""원나잇 자주해요?" 한현민에게 질문한 고은아…무슨일?'자산 1조' 킴 카다시안, 가슴선 드러낸 파격 비키니 '깜짝'왕종근, 출생의 비밀 고백 "삼촌이 친아버지였다"이하늘 "김창열 가사 이현배가 다 썼다"…대리작사 의혹, 배상은?
박미주 기자 beyond@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