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20대 공무원 AZ 백신 접종 후 뇌출혈 수술.."현재 회복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하동군 20대 공무원이 아스트라제네카(AZ)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신체 일부가 마비되는 뇌출혈 증상이 나타난 것으로 전해졌다.
22일 하동군에 따르면 군청 소속 공무원 A씨가 AZ 백신 접종 3주 만에 뇌출혈 증상으로 수술을 받고 전남대병원에서 회복 중이다.
A씨는 지난달 16일 보건소에서 AZ 백신 접종을 받았고, 다음날 가벼운 감기 증상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경남 하동군 20대 공무원이 아스트라제네카(AZ)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신체 일부가 마비되는 뇌출혈 증상이 나타난 것으로 전해졌다.
22일 하동군에 따르면 군청 소속 공무원 A씨가 AZ 백신 접종 3주 만에 뇌출혈 증상으로 수술을 받고 전남대병원에서 회복 중이다.
A씨는 지난달 16일 보건소에서 AZ 백신 접종을 받았고, 다음날 가벼운 감기 증상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그리고 지난 9일 신체 일부가 마비되는 증상이 나타났다. 다음날 순천 지역 병원을 거쳐 전남대병원으로 이송돼 검사를 실시, 뇌출혈 진단을 받았다.
하동군청 관계자는 "A씨가 회복 중에 있고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보건당국은 A씨의 증상과 AZ 백신과의 연관성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한상연 기자(hhch111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백신 접종 앞당겨지자 불만 쇄도…김창룡 "본인 동의 얻었다"
- 윤호중 "백신 가짜뉴스에 국민 불안… 11월 집단면역 최선"
- [여의뷰] '공천개입 의혹' 尹 육성 공개…정국, 격랑속으로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디지털 광고의 판을 바꾸다 - 플랫브레드
- [헬스+] 1년도 안 돼 '26㎏' 감량한 40대 엄마, 비결은?
- "오늘도, 해피니스"...웬디, 애교 자판기[엔터포커싱]
- 중고 '차차차' 타고 달린 KB캐피탈, 신한캐피탈 제쳤다
- "가격 낮출 이유 있나요"…매물 쌓여도 호가 '요지부동'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