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에 "지갑 찾아주세요" 글 올렸더니 "소주 좀 사와" 답장.. 반전남 정체는?

빈재욱 기자 2021. 4. 22. 06: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버지가 정체를 숨기고 딸이 잃어버린 지갑을 찾아준 반전 사연에 누리꾼들이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2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여성이 당근마켓에 지갑을 찾아달라고 한 게시물이 캡처돼 올라왔다.

여성은 당근마켓에 "사례를 하겠다"며 역 근처에서 잃어버린 지갑을 찾아 달라고 글을 적었다.

글을 올리자 한 이용자가 여성에게 "제가 지갑을 주웠다"며 "어디 사냐?"고 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딸이 당근마켓에 지갑을 찾아 달라고 올린 글에 아버지가 정체를 숨기고 찾아준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아버지가 정체를 숨기고 딸이 잃어버린 지갑을 찾아준 반전 사연에 누리꾼들이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2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여성이 당근마켓에 지갑을 찾아달라고 한 게시물이 캡처돼 올라왔다.

여성은 당근마켓에 "사례를 하겠다"며 역 근처에서 잃어버린 지갑을 찾아 달라고 글을 적었다. 글을 올리자 한 이용자가 여성에게 "제가 지갑을 주웠다"며 "어디 사냐?"고 물었다. 이용자가 사례금을 묻자 여성은 "5만원을 주겠다"며 역 근처에서 만나자고 약속을 잡았다. 

몇 분 후 이용자는 "역에서 멀지 않은 A 아파트에 있는데 거기 입구에서 보자"고 하자 여성은 "A 아파트에 산다"고 말했다.

이용자가 "사례금 받기가 그렇다"며 소주와 맥주를 사달라고 부탁했고 여성은 흔쾌히 응했다. 이후 이용자는 지갑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을 올리며 여성을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이용자는 여성의 아버지였다. 아버지는 딸에게 장난을 치기 위해 일부러 남인 척 지갑을 찾아준 것이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은 "아버지가 대어를 낚았다", "슬픈 내용은 아닌데 왜 눈물이 핑 돌지? 훈훈해서 그런 건가", "이런 반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머니S 주요뉴스]
"보정 안한 사이즈야"… 톱모델, 이렇게 돈 벌었나?
"나쁜 살인자놈"… 이병헌 동생, '의미심장' 글 남겨
"여인의 향기"… 김세정, 매끈한 뒤태 '몰라보겠어'
길가던 여성 납치해 3일간 성폭행… 충격
옷 다 벗고 영화 본다고?… "사진 촬영은 안돼요"
"좋은 기억으로"… 김강우, '서예지 논란' 심경글?
홍상수 감독 친형, 3개월째 행방묘연… 딸이 신고
복권 1·2등 동시 당첨자 "꿈에 ○○○○ 나왔다"
브레이브걸스 민영 "주식 수익률 100%"… 비결은?
함소원 '여론조작' 제보자 "실망스럽다"고 한 이유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