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박주현 달달 첫 키스 "백발 될 때까지" 미래 약속'마우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와 박주현이 달달한 첫 키스를 나누며 미래를 약속했다.
4월 2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 연출 최준배) 14회에서는 정바름(이승기 분), 오봉이(박주현 분)이 첫키스를 나눴다.
이후 정바름은 오봉이에게 "봉아 내가 좀 아프다. 근데 어쩌면 나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오늘 그런 희망을 봤다. 그러니까 나 다 나을 때까지 기다려 줄 수 있나"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승기와 박주현이 달달한 첫 키스를 나누며 미래를 약속했다.
4월 2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 연출 최준배) 14회에서는 정바름(이승기 분), 오봉이(박주현 분)이 첫키스를 나눴다.
이날 정바름은 6세 아동 전신 화상 미제사건의 범인을 밝혀내곤 세 번째 살인을 저질렀다. 하지만 두 명의 공범 중 오직 한 명만 살해, 한 명에겐 죄를 덮어씌우는 방식의 복수를 택한 정바름.
정바름은 성요한(권화운 분)이 환각이 죽이라고 주장하는 가운데, 죽이는 것 외 다른 복수 방법이 있을 거라고 말했다. 그리고 정바름은 이 말을 그대로 실현한 복수를 보여주며 "'내 머릿속에서 성요한이 사라지고 있다'고 홀로 만족해 했다.
이후 정바름은 오봉이에게 "봉아 내가 좀 아프다. 근데 어쩌면 나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오늘 그런 희망을 봤다. 그러니까 나 다 나을 때까지 기다려 줄 수 있나"고 물었다. 오래 걸릴 수도 있다는 말도 함께였다.
이에 오봉이는 "나 백발 할머니 될 때까지 오빠 기다릴 거다. 그러니까 나 나중에 늙었다고 차면 안 돼"라고 너스레를 떨곤, 정바름의 손을 다정히 잡아줬다. 이후 두 사람은 "나 다 나으면 나중에 같이 시골 내려가 살까? 나 시골 순경하고"라는 달달한 약속과 함께, 첫 키스를 나눠 감동을 자아냈다. (사진=tvN '마우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수지, 논현동 집-삼성동 건물 시세차익 28억원…전문가도 인정(TMI뉴스)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
- ‘김태희♥’ 비, 청담동 건물 시세차익 297억원…부동산 대박 1위(TMI NEWS)
- ‘97억’ 장동건♥고소영 청담 집, 예상 보유세만 2억↑…반려견도 호강하는 한강뷰 맛집[스타
- 이지혜♥문재완 4베이 한강뷰 집공개 “대출 당긴 전세, 성공한 느낌” (동상이몽2) [결정적장면]
- 이세영, 대회까지 3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비키니 몸매’ 과시[SNS★컷]
-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 추신수♥하원미 美 텍사스 집, 스포츠짐+필라테스룸+수영장까지…대리석 궁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