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아 "스피카 해체? 시원섭섭, 이후 관리 안 했더니 볼품없이 변해"(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보아가 스피카 해체 당시 심경을 털어놨다.
이날 스피카 출신 김보아는 아이유가 '내가 생각하는 가수로서 가장 이상적인 목소리는 김보아'라고 극찬한 것에 대해 "곡들에 장르가 있는데 각 장르의 맛을 스스로 알아서 잘 살리는 게 제 장점이지 않나 싶다"고 밝혔다.
김보아는 2017년 스피카가 해체했을 당시 심경을 묻자 "시원섭섭했다. 처음에는 '자유다' 하면서 음식도 마음껏 먹었는데 어느 날 제 모습이 볼품없어 보이더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김보아가 스피카 해체 당시 심경을 털어놨다.
4월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황치열, 박봄, 킴보의 김보아, 고우리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스피카 출신 김보아는 아이유가 '내가 생각하는 가수로서 가장 이상적인 목소리는 김보아'라고 극찬한 것에 대해 “곡들에 장르가 있는데 각 장르의 맛을 스스로 알아서 잘 살리는 게 제 장점이지 않나 싶다”고 밝혔다.
김보아는 2017년 스피카가 해체했을 당시 심경을 묻자 “시원섭섭했다. 처음에는 '자유다' 하면서 음식도 마음껏 먹었는데 어느 날 제 모습이 볼품없어 보이더라”고 털어놨다. 김용만이 “이후 다양한 녹음 작업에 참여하지 않았냐”고 묻자 김보아는 “청하의 '벌써 12시'와 모모랜드 '뿜뿜'의 코러스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수지, 논현동 집-삼성동 건물 시세차익 28억원…전문가도 인정(TMI뉴스)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
- ‘김태희♥’ 비, 청담동 건물 시세차익 297억원…부동산 대박 1위(TMI NEWS)
- ‘97억’ 장동건♥고소영 청담 집, 예상 보유세만 2억↑…반려견도 호강하는 한강뷰 맛집[스타
- 이지혜♥문재완 4베이 한강뷰 집공개 “대출 당긴 전세, 성공한 느낌” (동상이몽2) [결정적장면]
- 이세영, 대회까지 3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비키니 몸매’ 과시[SNS★컷]
-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 추신수♥하원미 美 텍사스 집, 스포츠짐+필라테스룸+수영장까지…대리석 궁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