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님과 함께' 남진, 구례 출신 103세 톱 모델 할머니에 장수 비결 전수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진이 전남 구례에서 103세 톱 모델 할머니의 장수 비결을 캔다.
21일 방송되는 MBN '소문난 님과 함께'에서는 남진, 장영란, 김준호가 유명 패션 잡지를 장식한 전남 구례의 모델 할머니를 만나 특별한 장수 비결을 전수 받는다.
그중 103세의 최고령 할머니는 유명 패션 잡지에 반려견과 화보 사진을 찍은 톱 모델이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103세 톱 모델 할머니의 하루 일과도 전격 공개, 백세 인생을 이룬 장수 밥상도 들여다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진이 전남 구례에서 103세 톱 모델 할머니의 장수 비결을 캔다.
21일 방송되는 MBN ‘소문난 님과 함께’에서는 남진, 장영란, 김준호가 유명 패션 잡지를 장식한 전남 구례의 모델 할머니를 만나 특별한 장수 비결을 전수 받는다.
이날 삼남매는 장수 고장인 구례군에서도 손꼽히는 장수 마을인 당촌마을에서 진귀한 풍경을 포착한다.
장수마을답게 어르신들의 연세가 80세를 훌쩍 넘는 것은 기본이고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만큼 에너지가 넘쳐흘러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그중 103세의 최고령 할머니는 유명 패션 잡지에 반려견과 화보 사진을 찍은 톱 모델이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단아하고 고운 한복 자태로 반려견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본 삼남매는 할머니로부터 어떤 인생 이야기를 듣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103세 톱 모델 할머니의 하루 일과도 전격 공개, 백세 인생을 이룬 장수 밥상도 들여다볼 예정이다. 특히 할머니의 장수 비결을 엿볼 수 있는 식단에는 모두를 의아하게 만든 비밀이 담겨있어 흥미진진한 반전이 예고된다.
전남 구례의 소문난 님들과의 푸근하고 정겨운 만남은 21일 오후 11시 MBN 예능프로그램 ‘소문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앱 다운받고 ‘암호화폐’ 받아가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감자옹심이집에 "난 메뉴 없애는 사람 아냐"
- '톡쏘다' 장성규, 둘도 없는 사랑꾼 면모... "평소 아내에게 잘하지 못해 미안해"
- '유퀴즈' 의사 타투이스트->카톨릭 사제 밥집 사장... 은밀한 자기님들의 이중생활
- '대한외국인' 황치열, 차트 상위권 비결?..."모든 곡 100번 이상 들어"
- 'TV는 사랑을 싣고' 왕종근, 수호천사 같았던 형과 27년 만에 눈물 재회
- [단독] '대리작사' 김창열, 故 이현배에게 수억원 배상 가능성 '부상'
- [단독] 함소원 "진화가 술집 종업원이면 박명수도…"
- 하리수, 성 전환 수술 전 사진에 "생각 많아졌다" [TEN ★]
- 브레이브걸스, 美 주식도 터졌다…"수익률 100% 넘어"
- "방탄소년단 2022년 동반 입대" 전망…조심스러운 빅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