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이재욱·박혜은·황민현·오마이걸 아린 물망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 자매' 신작 캐스팅 윤곽이 드러난다.
새 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준화) 물망 리스트가 공개되기 시작한 것.
톱스타 위주 캐스팅이던 이전 '홍 자매' 작품과 달리 '환혼'에서는 주목할 만한 신인 배우들이 극을 완성할 전망이다.
애초 '홍 자매'와 박준화 PD는 함께 다른 작품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환혼'을 먼저 내놓기로 한듯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홍 자매’ 신작 캐스팅 윤곽이 드러난다. 새 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준화) 물망 리스트가 공개되기 시작한 것.
출연진은 청춘스타로 채워진다. 톱스타 위주 캐스팅이던 이전 ‘홍 자매’ 작품과 달리 ‘환혼’에서는 주목할 만한 신인 배우들이 극을 완성할 전망이다. 이 때문에 웃지 못한 해프닝도 있었다. ‘박해수’인지 ‘박혜수’인지 알 수 없는 ‘해수·혜수 사태’가 지난 1월 업계를 떠들썩하게 했다.
하지만 실제 드러난 캐스팅 윤곽은 언급된 인물들과 전혀 다르다. 남녀 주인공에는 이재욱과 박혜은이 물망에 올라 긍정 검토 중이다. 여기에 뉴이스트 황민현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한다.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 아린(본명 최예원)도 출연자 물망 리스트에 올라 출연을 검토 중이다.
애초 ‘홍 자매’와 박준화 PD는 함께 다른 작품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환혼’을 먼저 내놓기로 한듯하다. ‘환혼’은 캐스팅 작업을 마무리하는 대로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빠르면 올 하반기(연말께) 공개하는 게 목표다. 편성은 미정이다. tvN 편선으로 알려졌지만, 채널 편성일지 티빙(TVING) 동시 편성 또는 독점 편성일지는 향후 CJ ENM에서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언니네이발관 이석원, 조영남에 “얼어 죽을 한방은 무슨”
- ‘음주운전’ 노엘, 수록곡 ‘MG’ M/V 선공개
- [DA:리뷰] 윤도현 “YB 멤버들, 일 없어…행방불명” (종합)
- BJ 유화, 미스맥심 도전…“나이 비해 섹시”
- 남규리 팬미팅 성료…물오른 미모 ‘더 예뻐졌네’
- 심현섭, 이별통보+연락두절→오열…심혜진 “X대기 맞을 일” (조선의 사랑꾼)
- ‘파혼’ 전소민, 이번엔 불륜 의혹…억울함 호소 (오지송)
- 성매매에 암매장까지…이지혜 “욕이 끝까지 차올라” 분노 (스모킹 건)
- 아이브 장원영, 침대에 널브러져…샤워 가운 걸친 공주 [DA★]
- 한혜진, 전현무 등장에 제작진 향해 육두문자 폭주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