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하하 "아내 별 넷째 이야기 해..그러지 말자"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하가 화요일 심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다.
하하는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했다.
한편 하하는 이날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나는 택배를 뜯는다'에서 사연을 신청한 셀럽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MC로도 활약했다.
하하는 "신박하고 유용한 자취템을 추천해달라"며 출연한 게스트 쇼퍼 KCM에게 "몸짱 시절이 그립다"며 러닝 슬라이드를 추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하는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하는 앨범 준비에 돌입해 다이어트를 시작한 성시경과 김종국을 만났다.
하하는 "어깨 어디에 두고 왔느냐"는 김종국의 농담에 "둘째 방에 두고 왔다"고 너스레를 떨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하하는 운동을 알려주는 김종국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의 특훈을 성공적으로 마친 하하는 성시경, 김종국과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눴고, 결혼과 자녀 계획에 대한 마음도 솔직히 밝혔다. 하하는 "함께 마음먹고 같이 살다 보니까 날마다 사랑이 증폭됐다. 그리고 난 내가 뜨겁다는 걸 증명했다. 아이가 셋이다"고 말했다.
특히 하하는 "여기서 처음 이야기하는 건데, 아내 별이 궁금하다면서 넷째 이야기를 하더라"며 "'아니야. 그러지 말자'라고 했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김종국이 정관수술 여부를 묻자 "나는 아내를 위해 묶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하하는 이날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나는 택배를 뜯는다'에서 사연을 신청한 셀럽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MC로도 활약했다.
첫 방송에서 종이 영수증을 보여주며 충격을 안겼던 하하는 "모바일 쇼핑을 많이 했다. 발전한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다음을 더 기다리게 했다. 자연스럽고 매끈한 진행과 함께 모바일 쇼핑, 중고 거래 꿀팁도 선사했다.
하하는 "신박하고 유용한 자취템을 추천해달라"며 출연한 게스트 쇼퍼 KCM에게 "몸짱 시절이 그립다"며 러닝 슬라이드를 추천했다. 이와 함께 KCM의 소울 푸드인 떡볶이에 어울릴 페어링 음식으로 생크림을 제안했다. 하지만 하하는 생크림 양 조절 실패로 혹평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 '서현 많이 울었다' 김정현, '시간' 하차 진짜 이유는..
☞ 박수홍 형 측 '갈등 시작, 재산 아닌 93년생 여자친구 문제'
☞ '강지영과 함께 목욕' 日소속사 사장 충격 보도
☞ 디카프리오 23세 연하 여친, 은근한 섹시 노출
☞ E컵 공대 여신, 누워도 숨길 수 없는 아찔함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훈, 대역 논란..얼마나 심한지 보니- 스타뉴스
- "서현 많이 울었다" 김정현, '시간' 하차 진짜 이유는..- 스타뉴스
- 박수홍 형 측 "갈등 시작, 재산 아닌 93년생 여자친구 문제"- 스타뉴스
- "강지영과 함께 목욕" 日소속사 사장 충격 보도- 스타뉴스
- 디카프리오 23세 연하 여친, 은근한 섹시 노출- 스타뉴스
- E컵 공대 여신, 누워도 숨길 수 없는 아찔함-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