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핫휠·바비 어린이날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실시

강인귀 기자 2021. 4. 21. 11: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2021년 어린이날 시즌을 겨냥한 '바비'와 '핫휠'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미니카 브랜드 핫휠은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2021년 어린이날 시즌을 겨냥한 '바비'와 '핫휠'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오공

먼저 미니카 브랜드 핫휠은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제품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은 트럭 형태로 접혀진 트랙을 펼치면 2미터가 넘는 직진형 레이싱 트랙으로 변신, 런처로 미니카를 2대를 발사해 가족, 친구와 함께 핫휠카 스피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랙을 접으면 22대의 핫휠카 수납이 가능해 운반이나 보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동으로 움직이는 두 대의 제트 비행기가 미니카를 주고받으며 핫휠카 공중회전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전동 에어포트 스턴트 플레이세트'와 움직이며 방해하는 전갈 위를 경주하거나 공격하며 핫휠카 충돌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트럭 스콜피온 어택 듀얼카 세트' 등 익스트림한 핫휠 트랙세트를 어린이날 신제품으로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는 손오공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객관식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5월 4일(화)까지며 추첨을 통해 핫휠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5명)과 분노의질주 리얼 핫휠카(3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아 인형 브랜드 바비는 '병원놀이 플레이세트'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비는 '넌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직업을 체험하고 공감 능력을 키워주는 역할 놀이 플레이세트를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어린이날은 병원놀이를 테마로 한 '병원놀이 플레이세트'와 '소아과 의사 바비 플레이세트'를 출시했다.

'코로나 예방수칙 실천하고 선물 받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인증샷 이벤트는 모두 다 함께 지켜야 할 마스크 쓰기 등 개인위생수칙을 되새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특별한 테마로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스크를 착용한 셀카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업로드한 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가 완료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기간은 5월 4일(화)까지이며 선발된 베스트 마스크 인증샷 1명에게는 바비 스위트룸에서 꿈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바비룸' 숙박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참여자 20명을 추첨해 신제품 바비 병원놀이 플레이세트를 제공한다.

손오공 마케팅 담당자는 "남자아이들에게는 트랙 안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핫휠 미니카 레이싱'완구를 여자아이들에겐 자신의 꿈을 펼쳐볼 수 있는 '바비 역할놀이'완구를 추천한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된 이벤트에 아이와 함께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보정 안한 사이즈야"… 톱모델, 이렇게 돈 벌었나?
"여인의 향기"… 김세정, 매끈한 뒤태 '몰라보겠어'
서예지가 28번 넘게 본 영화… 누리꾼들 "소름"
하리수, 고3 시절 사진 '눈길'… 여리여리 예뻤네
"아슬아슬하죠?"… 김선아, 세미누드 '대박'
'8차 항암' 김철민 "포기하면 다음 기회는 없어"
장제원 아들 노엘 "날 까는 사람 대부분 대깨문"
"최영수와 잘 지내"… '보니하니' 채연 심경
고 이현배 생활고 발언… "업체에서 돈 달라고"
보이스피싱에 360억원 뺏긴 부자 할머니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