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장민호 데뷔 10주년 파티..임영웅, 헌정곡 열창

정태건 2021. 4. 21. 10:1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민호, 10주년 축하 행사
트롯맨, 장민호 깜짝카메라 준비
장윤정·신애라 등 축전 영상 공개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뽕숭아학당' 장민호 10주년 기념파티/ 사진=TV조선 제공


TV조선 ‘뽕숭아학당’ 맏형 장민호의 데뷔 10주년 기념 파티가 열린다.

21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7회에서는 장민호의 ‘트롯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트롯맨들의 헌정 무대, 깜짝카메라 등 눈물의 현장이 담긴다.

최근 트롯맨들은 ‘특명! 장민호를 속여라’라는 미션을 받고 ‘뽕 디너쇼’를 빙자한 장민호의 깜짝 카메라를 준비했다. 먼저 트롯맨들은 장민호가 자리를 비운 사이 ‘가짜 퀴즈쇼’ 정답을 미리 공부하며 불타는 학구열을 뿜어냈고, 급기야 정동원은 컨닝페이퍼를 준비해 온갖 수법을 총동원하며 장민호를 속이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어 장민호는 트롯맨들의 물오른 연기력과 연기대상급 사슴몰이에 분노를 폭발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임영웅은 센스 ‘웅’다운 발상으로 ‘지.장.깜’이라는 뽕숭아표 신조어를 재해석해 웃음을 안겼다. 트롯맨들은 눈치백단 장민호를  속일 수 있을지 깜짝 카메라의 결과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후 트롯맨들은 TOP6 맏형 장민호를 위한 특별 헌정곡을 준비해 현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임영웅은 가슴을 울리는 선곡 ‘자랑’으로 장민호의 마음을 빼앗았다. 가수 설운도, 장윤정부터 배우 박성웅, 신애라까지 ‘황금 인맥’ 장민호 지인들의 축하 영상편지가 더해지면서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구윤6’ 박구윤, 강태관, 신인선, 이대원, 김경민, 남승민이 깜짝 등장해 TOP6와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사슴파’ TOP6와 ‘거북파’ 구윤6이 몸개그가 난무하는 버블 축구를 통해 폭소를 유발했다.

‘임메시’ 임영웅은 쉴 새 없는 슈팅으로 구윤6를 긴장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어떠한 공격에도 온몸을 불사 한철벽 방어 능력을 뽐내 임영웅도 인정한 골키퍼 유망주가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허우적 헛발질과 난데없는 블로킹으로 허당미를 인증했던 이찬원은 임영웅 덕분에 강제 득점하는 예측 불가 상황이 그려져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역전에 역전을 거듭해 연장전에 돌입한 대결에서 트롯맨들은 장민호의 10주년 기념 파티를 지킬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트롯맨들 모두 기쁜 마음으로 TOP6 영원한 맏형 장민호를 위한 특별한 기념 파티를 준비했다”며 “웃음과 눈물이 교차한 트롯맨들의 특별한 축제에 함께해 달라”고 말했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