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보스턴전 3회까지 2피안타 무실점 [류현진 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현진(34·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류현진은 21일(한국시간)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턴의 펜웨이 파크에서 열린 보스턴과의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류현진은 보스턴을 상대로 2경기에서 1패 평균자책점 3.00을 기록중.
올 시즌 세 번의 등판에서 1승 1패 평균자책점 1.89로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류현진이 보스턴전 첫 승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현진(34·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상대는 막강 화력의 보스턴 레드삭스다.
류현진은 21일(한국시간)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턴의 펜웨이 파크에서 열린 보스턴과의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류현진은 3회까지 2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 중. 1회말을 공 8개로 삼자범퇴 처리한 류현진은 2회말 선두타자인 잰더 보가츠에게 2루타를 내줬지만 후속 세 타자를 모두 뜬공으로 처리하며 이닝을 마쳤다.
3회말에는 선두타자 바비 달벡에 안타를 허용했으나 케빈 플라웨키를 2구 만에 병살타로 돌려세웠고 키케 에르난데스를 3루수 땅볼로 처리, 무실점을 이어갔다.
토론토는 4회초 보 비셋의 솔로포로 1-0 리드를 잡았다.
보스턴은 팀 타율(0.288), 팀 OPS(출루율+장타율. 0.818) 메이저리그 전체 1위, 팀 홈런(21개) 리그 2위의 지표가 보여주듯 시즌 초반 물오른 방망이를 과시중이다. 당초 하위권이라는 평가를 깨고 11승6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를 달리고 있다.
류현진은 보스턴을 상대로 2경기에서 1패 평균자책점 3.00을 기록중. 올 시즌 세 번의 등판에서 1승 1패 평균자책점 1.89로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류현진이 보스턴전 첫 승에 도전한다.
보스턴의 선발 투수는 같은 왼손 투수인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28). 올 시즌 2경기에서 2승, 평균자책점 3.60을 기록하고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립만세’ 이봉원 “3년째 혼자 살아, 최근 피아노도 배워”
- “일주일에 3번…” 김애경, 5살 연하 ♥이찬호와 별거
- [종합] 이병헌→김우빈 ‘우블’ 출연? “대본 아직…검토 중”
- [TV체크]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 ‘미나리’ 챙겨봐”
- ‘보이스킹’ 홍경인 美친 노래 실력 (ft.용띠클럽 응원)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