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별, 넷째 궁금하다지만..아내 위해 정관수술 의향 있어"(온앤)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넷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하하는 "고은이(아내 별)가 넷째 얘길 하더라. 궁금하다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하하는 지난 2012년 가수 별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에 하하는 "나는 와이프를 위해서 묶고 싶다. 이제는"이라며 "애 3명을 제왕절개도 안 하고 그냥 낳았다. 여자가 위대해지는걸 그때 알았다"고 별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하하가 넷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4월 20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성시경 집을 찾은 김종국, 하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하는 "고은이(아내 별)가 넷째 얘길 하더라. 궁금하다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하하는 지난 2012년 가수 별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그러나 하하는 "나도 궁금하지만 그건 아니다"라고 고개를 저었다.
이 가운데 김종국은 "근데 너 묶지 않았냐"고 정관수술을 언급해 하하를 당황시켰다.
이에 하하는 "나는 와이프를 위해서 묶고 싶다. 이제는"이라며 "애 3명을 제왕절개도 안 하고 그냥 낳았다. 여자가 위대해지는걸 그때 알았다"고 별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tvN '온앤오프')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수지, 논현동 집-삼성동 건물 시세차익 28억원…전문가도 인정(TMI뉴스)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
- ‘김태희♥’ 비, 청담동 건물 시세차익 297억원…부동산 대박 1위(TMI NEWS)
- ‘97억’ 장동건♥고소영 청담 집, 예상 보유세만 2억↑…반려견도 호강하는 한강뷰 맛집[스타
- 이지혜♥문재완 4베이 한강뷰 집공개 “대출 당긴 전세, 성공한 느낌” (동상이몽2) [결정적장면]
- 이세영, 대회까지 3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비키니 몸매’ 과시[SNS★컷]
-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 추신수♥하원미 美 텍사스 집, 스포츠짐+필라테스룸+수영장까지…대리석 궁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