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구본승에 "너 때문에 이현도와 사이 갈라졌었다"('불타는 청춘')
2021. 4. 21. 06:34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현진영이 배우 겸 가수 구본승, 남성듀오 듀스 겸 음악프로듀서 이현도와의 27년 묵은 앙금을 해결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현진영은 구본승에게 "너 때문에 우리... 와와랑도 사이가 갈라졌었어. 너 몰랐지?"라고 알렸다.
현진영은 이어 "너 1집 프로듀서가 현도였잖아. 그리고 2집도 현도가 하는 걸로 알고 있었지?"라고 물었고, 구본승은 "솔직히 제작 쪽으로는 내가 전혀 몰랐다"고 답했다.
이에 현진영은 "2집도 원래 현도가 하기로 돼 있었어. 그런데 제작자가 나 보자마자 현도한테 말도 안 하고 네 2집을 해달라고 해서 내가 한다고 했는데 현도가 얼마나 서운했겠어"라고 설명했다.
현진영은 이어 "영상편지 한번 해 현도한테 미안하다고"라고 제안했고, 구본승은 이현도를 향해 "현도형 딸 낳은 거 진심으로 축하한다. 정말 그 내용을 몰랐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러자 현진영은 "진영이형 잘못 없다고!"라고 귀띔했고, 구본승은 "진영이형은 잘못 없다고 진영이형이 꼭 좀 전해달라고 하신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