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김종국, 컴백 앞 둔 성시경에 '맛있는 운동' 코칭.."아우 좋아. 딸기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컴백을 앞두고 김종국과 급만남을 했다.
또한, 운동에 열중하던 김종국은 "아 너무 맛있어"라며 행복한 표정을 지어 성시경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김종국은 성시경에게 운동법을 알려주면서 "방금 맛있었지? 그치?"라며 "아우 좋아. 약간 딸기맛?"이라고 표현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에 김종국은 "운동 다 하고 먹고 싶은 거 맛있게 먹으면 된다"라고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성시경이 컴백을 앞두고 김종국과 급만남을 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성시경은 새 앨범 발표 전 몸을 만들고자 김종국에게 SOS를 쳤다.
이날 김종국은 부위별로 세세하게 운동법을 가르쳐주며 "운동은 정답이 없어. 하지만 잘못된 건 분명히 있어"라며 "이렇게 저렇게 운동해도 되는데 다만 다치게 하면 안된다. 그걸 내가 봐줄 것"라고 말해 무한 신뢰를 얻었다.
그러나 김종국은 운동 코칭을 하다 되려 자신이 운동에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운동에 열중하던 김종국은 "아 너무 맛있어"라며 행복한 표정을 지어 성시경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김종국은 성시경에게 운동법을 알려주면서 "방금 맛있었지? 그치?"라며 "아우 좋아. 약간 딸기맛?"이라고 표현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성시경은 "고액 과외를 받는 기분이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김종국은 "운동 다 하고 먹고 싶은 거 맛있게 먹으면 된다"라고 조언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앱 다운받고 ‘암호화폐’ 받아가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빌레라' 송강, 알츠하이머 증세 심해진 박인환 찾아..."그냥 발레 하자"
- '연참3' 과거 연인 복수 위한 '갑질연애' 택한 고민녀 사연... 한혜진 "이건 파멸"
- '옥문아들' 브브걸, "쓰레기 버리는 척 배달 음식 받아와"...야식 사수 노하우 공개
- '속아도 꿈결' 박탐희, 김인아 임신 사실에 충격...류진 안절부절
-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상보, "이소연과 나 약혼한 사이"...경성환에 폭탄 선언
- 故 이현배 부검의 "사고 후유증 아냐" 이하늘-김창열 갈등 폭발
- '물어보살' 서장훈 "건물 산 이유? 일 그만두기 위해서 아냐" [종합]
-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내가 바람피웠다"('아침마당')
- 서예지 "학창 시절? 친구 없이 왕따 마냥…"
- 장제원 아들 노엘, 또 구설…"대깨문은 벌레" 막말 논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