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오종혁, 러브스토리 공개 "혜수야 사랑해♥" (비디오스타)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1. 4. 20. 21: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오종혁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0일 밤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으로 꾸려진 가운데 오종혁, 렌, 권현빈, 김요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웨딩사진을 공개한 오종혁은 "방송이 나갈 때는 유부남이 돼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5월 결혼식을 계획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연기하다 지난 12일 웨딩마치를 울린 오종혁.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새신랑 오종혁, 러브스토리 공개 “혜수야 사랑해♥” (비디오스타)

가수 오종혁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0일 밤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으로 꾸려진 가운데 오종혁, 렌, 권현빈, 김요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웨딩사진을 공개한 오종혁은 “방송이 나갈 때는 유부남이 돼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5월 결혼식을 계획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연기하다 지난 12일 웨딩마치를 울린 오종혁. 그는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어느 날 친구와 커피를 마시러 갔다가 친구의 아는 동생을 만났다. 카페에서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다가 호감이 생겼고 대화를 더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얼굴은 서울에서만 살았을 것 같은데 전라도 사투리를 쓰더라. 그 모습이 매력적이었다. 본인은 사투리를 쓰는 것을 모르고 표준어를 쓴다고 생각하더라. 흥분하거나 답답하면 사투리를 하더라”고 밝혔다.

“프러포즈는 어떻게 했느냐”는 질문에 오종혁은 “아직 못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영상 편지 제안에 수줍어하다 “혜수야 잘할게. 밥 안 굶기고 잘할게. 나랑 결혼하자”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