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10주년 싱글 디지털 커버, 늘 푸른 청량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1A4가 데뷔 10주년 기념 싱글 '10 TIMES'의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20일 B1A4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의 커버 이미지를 오픈했다.
B1A4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를 공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에서 '비원에이포 십 주년 '나르샤 비원에이포' 온라인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B1A4가 데뷔 10주년 기념 싱글 ’10 TIMES’의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20일 B1A4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의 커버 이미지를 오픈했다.
티저 이미지 속 B1A4는 드넓은 초원 위 빈 공중전화 부스를 머리맡에 두고 따스한 햇볕을 받으며 자유롭게 누워있다. 청량하고 포근한 무드가 돋보이는 이 이미지에는 B1A4의 첫 시작과 그들이 걸어온 지난 10년, 그리고 지금 또다시 맞이한 ‘봄’이라는 계절이 주는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1A4의 신곡 ‘10 TIMES ‘는 10년 동안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한 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사운드가 B1A4의 더욱 짙어진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B1A4는 2011년 4월 23일 미니 앨범 ‘Let's FLY'로 데뷔해 '잘자요 굿나잇', '걸어본다',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 'SOLO DAY'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차별화된 음악으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연기, 뮤지컬, MC, 라디오 DJ 등 여러 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로 활약을 펼쳐왔다. 지난해 10월에는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Origine’을 발매해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B1A4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를 공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에서 ‘비원에이포 십 주년 '나르샤 비원에이포' 온라인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 만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미나리` 첫날 봤다"
- 김철민, 8차 항암 근황 "포기하면 다음 기회 없다"
- 이현배 사망에 이하늘 “김창열 탓”...부검의 “교통사고 외상無”[종합]
- 김창열, 故이현배 빈소 조문…이하늘 만났다
- 이하늘, 김창열 빈소 조문에 "나중에 얘기하자"[종합]
- 또사카, 또가노, 또쿠오카…일본 여행 좀 더 색다르게 가고 싶다면 [여책저책] - 매일경제
- 태민, 첫 단독 월드투어 서울 피날레 콘서트 개최 - 스타투데이
- 이승환 “‘CIA 美 입국 거부 음모론’ 유튜버, 이달 중 고소” - 매일경제
- 유니스 젤리당카 ‘인형이 따로없네’ [MK포토] - MK스포츠
- 유니스 엘리시아 ‘러블리 미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