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루, 배우 엄정화와 'THE NEXT STEPS' 화보 공개

손재철기자 2021. 4. 20.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조니워커가 ‘The next steps’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한 캠페인으로 ‘조니워커 블루’와 배우 엄정화가 함께한 ‘보그 코리아’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4월에 이어 공개한 두번째 컬래버레이션 화보다.


이번 화보는 모던 럭셔리의 아이콘인 조니워커 블루의 ‘Depth of Character(내 안의 내면의 깊이를 깨우다)’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인 ‘THE NEXT STEPS’이야기를 화보에 담아냈다.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영상은 웅장하고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엄정화는 여유로우면서도 힘 있는 표정으로 자연이 주는 광활함을 표현했다. 조니워커 블루가 가진 다양한 풍미와 캐릭터를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대자연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조니워커가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며 “평소 자연을 아끼는 책임감 있는 행보를 보인 엄정화와 이번 캠페인을 함께했고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조니워커 신념을 담아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조니워커는 최근 업계 최초로 ‘The next steps’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위스키 생산부터 제로 순탄소량 배출을 선언했다. 또 증류소에서도 100% 재생 에너지를 쓰겠다고 발표했다. 포장재 역시 생분해 가능한 재질로 제작할 예정이다. 또한, 스코틀랜드 이탄지의 식물을 복환하고 나무를 보호하는 프로젝트에도 꾸준히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엄정화는 “최고의 위스키 브랜드다운 행보라고 생각한다”며 “가끔 좋아하는 사람들과 위스키도 마시면서 환경도 지킬 수 있어 진심 프로젝트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조니워커 블루’는 조니워커 200년 역사상 최고 걸작이라고 평가받는 스카치 위스키로, 조니 워커 블루는 창립자 존 워커 혁신 정신이 집약된 프리미엄 위스키다. 1만개 오크통 가운데 오직 하나의 오크통에서 선별된 원액들만을 블렌딩하고 매년 한정수량을 생산한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