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당신의 이야기' 조진모 감독 "강소라, 특별출연이지만 분량 多..감사해"

2021. 4. 20.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조진모 감독이 특별 출연으로 힘을 보태준 배우 강소라에게 감사를 표했다.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배우 강하늘, 천우희와 조진모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강하늘)와 소희(천우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내려가는 영화. 꿈도 목표도 없는 삼수생 영호와 새로울 것 없는 현실에 순응하는 소희는 흔히 볼 수 있는 보통의 청춘이다. 알 수 없는 내일에 불안하고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 생기를 잃어가던 두 사람은 영호가 편지를 보내기 시작하면서 변화를 맞는다.

극 중 강소라는 영호의 재수학원 친구 수진으로 특별 출연한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거침없는 캐릭터로 극에 발랄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조 감독은 "영호에게 중요한 인물이고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캐릭터여야 했다. 설득력이 있을 정도의 노출이 필요했다. 강소라 배우가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적잖이 촬영해 감사하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주)키다리이엔티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