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퀴' 밥굽남, 한우 곱창 손질 '신바람'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2021. 4. 20. 16: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NQQ 제공


천하의 밥굽남도 깜짝 놀란 엄청난 식재료가 등장한다.

제작진의 식재료 공수 능력에 화룡점정을 찍은 기나긴 곱창. 줄넘기도 가능할 법한 긴 곱창으로 열릴 ‘와일드 와일드 퀴즈’ 한우 소곱창 파티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늘(20일) 밤 10시 30분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게스트인 배우 이채영, 몬스타엑스 민혁, 주헌과 함께 식재료를 걸고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와와퀴’ 12회 저녁 식재료는 한우 모둠 곱창. 곱창 손질에 나선 밥굽남은 소곱창의 길이에 입을 쩍 벌리고, 밥굽남을 도와 껍질을 벗기던 주헌은 “이거 언제까지 해야 해요”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밥굽남은 “(어디서) 곱창 이런 걸 구해오셨어요 고마워요 (곱창쇼) 해보고 싶었어요”라며 손질한 곱창으로 곱창쇼를 준비하던 중 돌연 제작진에 감사한 마음을 고백했다.

저녁 퀴즈 승자들은 ‘와와퀴’에서만 시도할 수 있는 ‘겉바속촉’ 줄 곱창구이와 즉석 떡볶이와 매운탕, 초고추장 등 오묘한 맛의 조화를 품은 곱창전골, 그리고 휴식 시간 황정밭에서 직접 캔 황정으로 갓 지어낸 밥으로 행복한 저녁을 만끽한다. 반면 패자들은 곱창의 비주얼과 향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고통스러움을 느낀다. 승자와 패자의 희비가 극명하게 교차하는 한우 곱창 한상을 즐기는 행운의 주인공은 오늘(20일) 방송되는 ‘와와퀴’ 1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