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 "문화관광 제일도시 원주에 놀러오세요"

김영인 2021. 4. 20.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끄는 가수 김희철(39)씨가 20일 원주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김희철씨의 밝고 건강한 모습이 시 이미지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 문화관광 제일도시 원주를 널리 알리는 데 도움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원주시 홍보대사 위촉
만능 연예인 김희철, 원주시 홍보대사 위촉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끄는 가수 김희철(39)씨가 20일 원주시 홍보대사에 위촉된 뒤 원창묵 시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2021.4.20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끄는 가수 김희철(39)씨가 20일 원주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김씨는 횡성이 고향이지만 진광중과 원주공고, 상지영서대 등 원주에서 학창 생활을 했다.

특히 부모님이 원주에 거주해 자주 찾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김씨는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했다.

현재 JTBC '아는 형님', SBS '맛남의 광장'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홍보대사는 원주시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 및 지역축제와 관광자원을 알리는 데 기여한다.

시는 김씨가 홍보대사로 위촉되면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푸르고 역동적인 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김희철씨의 밝고 건강한 모습이 시 이미지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 문화관광 제일도시 원주를 널리 알리는 데 도움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김희철씨는 "원주에서 학교에 다니고 부모님도 계셔서 늘 원주 얘기를 하고 다녔는데 홍보대사가 됐으니 더 책임감을 느끼고 원주를 알리도록 하겠다"며 "최근 원주가 전 세계 어디에 내놔도 빠지지 않는 관광도시가 됐으니 원주로 놀러 오세요"라고 즉석 홍보를 했다.

만능 연예인 김희철, 원주시 홍보대사 위촉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끄는 가수 김희철(39) 씨가 20일 원주시 홍보대사위촉식에 참석했다. 2021.4.20 kimyi@yna.co.kr

kimyi@yna.co.kr

☞ "진심으로 사죄" 국물 재탕 맛집 업주 글 올렸지만…
☞ 보이스피싱에 365억원 날린 90세 할머니 어쩌나
☞ '음주운전 또 적발' 배우 박중훈 검찰 송치
☞ 술 마시다 4kg 아령으로 후배 얼굴 가격…느닷없이?
☞ 아침마다 바나나 반쪽 먹던 116세 할머니, 후손 325명 남겼다
☞ 북한에도 주단태의 삶을 누리는 사람이 있다
☞ 100살 생일 쌍둥이 자매의 인생이란…"와인·베이컨·아이폰"
☞ "한국 귀신 더 인간적" 말레이 교수가 그린 처녀귀신과 구미호
☞ 인천 연안부두서 웅크린 채 숨진 신원미상 남성 발견
☞ 흉기 든 괴한 런던서 유학생 공격…유튜버가 영상 포착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